홈페이지 >

남자 브래지어 & Nbsp

2010/6/9 14:33:00 43

창업

이제는 군복에 나선 남성들이 점점 많아지고, 비만 생성된 대량의 지방으로 비만 남성이 유방 증생까지 생기는 것은 민망한 일이다.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는 고민 ’이라는 제목의 유방 증생네티즌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람들이 남자를 위해서 써야 하는지.브래지어논쟁이 그치지 않을 때북경오리나라는 알바여동생이 ‘남자의 가슴을 더 이상 어색하게 하지 않게 하라 ’는 구호를 외치며 이 문제를 해결하는 양측인 —남자 브래지어 보급했다.결국, 2년 만에 그녀는 80만 위안을 벌었다!


알바 여동생은'남자 브래지어'를 팔 거예요.


올해 27세 오리나는 요녕성 호로도, 건창현, 랴오닝 성대학 입시 낙방 후, 오리나는 의연히 부모님을 사별하고 혼자 짐을 들고 북경으로 일하러 갔다.오레나는 북경에서 한 달 넘게 전전하고 마침내 한 호텔에서 종업원 하나를 찾았다.


2004년 5월 초의 하루, 일가부동산 회사호텔에 와서 가무 파티를 하다.오리나는 홀의 휴식의자에 몇 개의 배가 동글동글한 뚱뚱한 남자에 앉아 입을 열었다. 그 중 한 사람은 “회사에서 무도회를 하자마자 우리끼리 한가한 사람이 되었으니 춤추러 춤을 추면 좋겠지만, 평소에는 걸을 때마다 몸을 떨며 춤을 추면 큰일 난다.”라고 입을 열었다.다른 몇 사람이 말을 받아서 "브래지어 쓰고 싶은데 남의 농담을 무서워한다"고 말했다."네가 우스갯소리를 해도 살 곳이 없잖아. 남자 브래지어 전문으로 파는 가게가 있었으면 좋겠다!"


두 시간 동안의 무도회는 뚱뚱한 남자들이 모두 브래지어 관련 문제를 토론하고 있다.오레나는 듣다가 갑자기 남자의 브래지어 가게를 열면 돈 벌겠다.


이때부터 오리나는 한가한 시간만 있으면 남성 비만과 브래지어 디자인에 관한 자료를 여기저기 찾아보았다.


친구와 가족은 그녀의 생각을 알고 이해가 안 된다는 뜻을 표했지만, 오리나는 창업의 충동을 잃지 않았다.2005년 5월, 그녀는 의연하게 일을 그만두고 자신의 모든 저축을 들고 자신의 ‘남자 브래지어 ’를 실시하기 시작했다.

  • 관련 읽기

목표 고객 의 차이 는 서로 다른 수입 전략 을 취해야 한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6/8 14:12:00
50

특색 케이크 가게 가 장사 가 잘 되었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6/8 14:00:00
78

점포 진열은 반복된 검증을 거쳐야 한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6/7 16:35:00
26

네일숍 & Nbsp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6/7 14:49:00
60

신발 가게는 공교롭게 “ 뾰족하게 둥글다 ” 라고 밀었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6/5 14:02: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엑스포의 서비스자: 아이들을 혼자 막게 하다

수능, 자녀 인생 대사, 누가 옆, 잘 보살펴 주길 원하지 않는가? 그들, 엑스포원 서비스 인원 중 가장 일반적인 개인, 일자리를 지키고, 아름다운 청결한 환경으로 글로벌 내빈을 맞이한다.천하 부모의 마음.이 일을 치르면 우리는 마음속에 기억한다.엑스포의 순조로운 개최는 스태프들의 노력과 달리 모든 사람이 신경을 써야 한다.휴지 한 장을 쓰레기통에 던져 휴지 한 입을 휴지로 싸서 줄을 서면 규범을 지키고, 위아래가 짧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