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고급 정제 패션 상황을 개선: 다시 생각과 재건?
이 세상은 이상한 평행이 존재한다. 세계경제와 정치지도자들이 다워스, 세계상황 개선, 재건축, 재건을 논의하는 동주, 세계패션대목 (최소한 그 중)이 파리에 운집해 "고급정제 패션상황: 다시, 재건한다"고 토론했다.
물론, 이론적으로 이 일을 다시 세우면 그들은 줄곧 하고 있다.
이 두 문제의 도화소는 같은 현실인 거시와 미시적 측면에서 예산을 촉진시키고 있지만 양자의 내적 동인은 다르다.
"우리가 어떻게 예방 기구가 너무 커졌는지 도산하면 안 될까?" 달리 파리에서는 "어느 것이 얼마만큼 작아질 수 있을지, 이미 실패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고급 정제 고객의 수량에도 불구하고 — 여전히 핸드메이드 의상을 제작한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중동 ·아시아 ·러시아)는 단축주 자체가 단축되고 있다. 현재는 3일 뿐 7개 브랜드 출석에 불과하다.
대다수의 고객들이 모두 자신의 일에 바쁘다. 각 브랜드들이 직접 방문해야 할 때 이런 행사가 필요한가?
낡은 관점은 ‘필요할 것 ’이라고 답할 수 있다. 고급정제 패션은 예술실험실이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자신들의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그들의 창의는 성의에서 대중복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현재 발생한 모든 것이 당신의 앞으로의 옷을 결정할 수 있다.
하지만 지난주 T 대 위에 있는 수많은 의상 시리즈를 보면 더 이상 상황이 아닌 것 같다.
크리스틴? 디올스 (Christian Dion Dior)를 예를 들어 존? 캘리애노 (John Gallino)는 19세기 의류사 찰스? 워스 (Charles Worth)의 디자인과 여성의 승마 의상을 그의 창작감으로 삼았다.
이어 공개된 공작 부인 단자를 원단으로 한 다양한 밝은 색채의 기마 재킷, 꽃무늬 스커트, 색다른 긴 치마가 눈부시게 튀어나왔지만, 매력적인 점은 골동품이다.
이 옷들은 낡은 사상이 믿기지 못할 극단적인 진실판이다.
Armani Priv, 샤넬 (Chanel)도 마찬가지다. 조지? 아르마니 (Girgio Armani)와 칼라? 라그필드 (Karl Lagerfeld)는 모두 사랑스럽고 정교한 패션 시리즈를 만들었지만 이번 대화를 위해 새로운 내용을 도입하지 못했다.
아마니는 이번 고급 정제 의상으로 디자인된 테마: 곡선식 짧은 상의에 튤립 스커트나 우주팬츠를 매치해 빛을 띤 검은색 야외드레스, 가깝고 가깝고 가깝고 가깝게 박힌 월운 주기를 모방하는 밝은 화이트 드레스.
이들은 모두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이 디자이너가 만든 럭셔리한 판이다.
마찬가지로 샤넬의 수장, 중대한 뉴스는 T 대 위에는 약간의 것 (미니스커트, 이번에 작은 핑크 세트로 바꿨다. 금색 단추가 실버 장식으로 바뀌었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클래식 드레스 (발랄하고 발랄한 사람에게는 좋은 아이디어), 투명 비단 또는 달걀 모양의 늦은 드레스와 정자세, 휘장 자수 같은 결합 (좋은 아이디어가 아니다)이다.
의문도 없다. 이 옷들은 아마니 수장 앞에 앉아 있는 앤? 헤슬웨이 (Anne Hathaway)가 이렇게 흥분해, 그녀의 입술을 읽을 수 있다는 비명을 질렀다.
그 옷!"그러나 이 옷들은 패션업의 다음 혁명을 어떻게 추진할 것인지 잘 알 수 없다. 그것들은 낡은 옷과 미증유의 정교한 정미판이다.
에밀리? 샐리 (Elie Saab) 브랜드도 마찬가지. 이 디자이너는 보석, 레이스, 얇은 베일에 레드카펫 드레스를 결합할 수 있는 능력을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놀라지 않았다.
심지어는 고예예 (정폴 갤러리)까지 선명한 멕시코 여정 역시 서운해 보인다: 짜인 피털, 깃털을 꽂은 데님 스키니, 금색 비단, 반짝이는 토비 슈트, 수결 끝에 쓰인 앨리스 (Arielle Dombasle)의 소야곡 ageing sren이 돋보였다.
문제는 판매가 아니라 패션의 목적인 T 무대에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고객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아름다움과 기예를 보여주고 여성복식에 대한 미래에 대한 사고가 부족하다니 정말 충분한가?
이렇게 하는 것은 물론 안전하다. 비교적 무거운 메시지를 전달해 반대 목소리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우리가 워렌천노 (Valentino) 쇼장에서 본 것 같다.
이 브랜드의 새 디자이너 피에르? 피조리 (Pier Paolo Piciciili)와 마리아? 키우리 (마리아 Grazia Grazia Chiuri)는 네덜란드, 캐시미어, 보석, 녹색 가죽을 결합하여 패션을 미래에 가져다 보려 한다.
안타까운 것은 성공 (구김살 낀 연꽃 가장자리 납치다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그들은 토론할 만한 것들을 가져왔다.
혹시나 이런 위험을 깨달았다. 보도에 따르면 기범희 (Givenchy)는 쇼의 형식: 카르도? 티희 (Riccardo Tisci)는 고상한 연미복과 타조털 장식 티셔츠, 너무 지나친 장드레스와 투명한 점퍼, 파리 고급 패션연합회 (Chambre Syndicale)는 패션주의 목적을 수공정제로 바꾸려 하는 축제를 선보였다.
사실상 패션주간 재건.
因此,今年的高级定制时装周日程加入了一天的“高级珠宝”展示,出席品牌有梵克雅宝(Van Cleef & Arpels)、宝诗龙(Boucheron)、Chaumet等;其它品牌则抓住这一机会展示了一些特别的设计,其中包括罗威(Loewe),斯图尔特?维佛斯(Stuart Vevers)展示了像黄油一样柔软的黑色皮革休闲服、大衣和手提包;Worth将长礼服缩短成了紧身胸衣与迷你裙;罗杰?维威耶(Roger Vivier)、Clements Ribeirio、马丁?马吉拉(Martin Margiela)展示了同一个主题的不同变化。
베르웨이, 창의총감 브루노? 프리노니 (Bruno Frisoni) 패션으로 환상적인 핸드백으로 핸드백을 ‘입고 ’를 모방하고 모방하고, 모조, 호박과 실크, 클레ments, 디자이너 이나시오? 리베리 리베리 리베리 (Inacibeirio)와 수잔? 클레멘츠 (Suzanne Clements)는 특색 드레스와 홑옷으로 연결됐다.
마길라는 1930년대, 50년대, 80년대 긴 치마를 중심으로 재소해 21세기의 소매로, 오래된 소매를 몸에 껴안았고, 짧은 팬티처럼 달라붙었다.
앤? 발레리? 하시 (Annee Valerie Hash)와 일찌감치 쇼가 한결같다.
애니는 거의 무예산 없이 패션계에서 성공한 젊은 디자이너 중 하나로 다프니를 다시 개조했다. 기네스 (Daphne Guinness), 틸다를? 스웨이턴 (Tilda Swinnt) 등 많은 친구들이 기부한 의상을 선보였다.
이런 우연적 인 사유 가 흥미 롭 기 때문 에 한 가지 사실 을 주목 하 기 때문 이다. 즉 기존 구성 을 사랑스럽 게 전환 하는 새로운 것 은 모든 사람 이 추켜올리 는 것 을 패션 계 와 금융계 가 모두 이러 한 것 이다.
크리스티안 프랑스 공업장관을 생각해보면? 에스트루스 (Christian Estrosi)가 최근 발표한 본토 패션업 상황을 개선하는 방법: 패션회사 및 기타 창신형 기업에 대한 대출 제공 국가 담보 제공
즉 은행.
심지어 패션작업실에서 다워스를 노려보는 눈도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매장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야만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 패션 속보 | 신백륜 X Randoment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발매 자세 공식 발표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공복 패션을 제외하고는 어떤'점'이 우리 Get 이 없다?
- 패션 메이크업 | 일조 NBHD X Eastpak 새로운 연명 군사 스타일 가방 시리즈
- DIY 생활 | 동네 륭x Moma Design Stoore 새로운 연명 한정판'도비 -Kun '인형 석출
- 패션 속보 | HUMAN MADE X Adidas 새로운 연명'Love '시리즈 아이템으로 풀려.
- 업종 투석 | 그 투기 귀신: 동남아시아 노동력 원가 얼마나 싸겠어요
- 패션 아이템 | 요즘 유행하는 추세는 어떻게 놀지?손손 이 조류 를 가르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 차림: 가을 겨울 을 만들어 새로운 스타일 전시회
- 패션 속보 | Kyrie 5 GS 신발의 새로운'Graffiti '배색, 길거리 낙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