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화 부흥 동영상 마케팅 전략

2010/9/11 15:14:00 90

아동화 마케팅

이번 달

흥을 돋우다

아동화

마케팅

전략이 정식으로 시작되다.

중국 최대의 공익 조직 — 상하이 그린 리본을 합작해 만든 ‘작은 감자 ’ 아동 시트콤 이 촬영 단계에 들어설 예정이며 중반 아동 시트콤 브랜드의 연성 식립, 후기 감자망, 유쿠망 등 동영상 사이트 및 신랑포커, BBS 포럼 등 온라인 커뮤니티 포럼을 조성할 수 있는 입체화 전파, ‘ 최대한 강화 아동화 활성화

브랜드

지명도

어린이 용품 유한 회사 사장이 재물을 쓰겠다고 나는 말했다.


공익아동 시트콤을 촬영하다.


이번에 상하이 그린 리본과 호흡을 맞추는 것은 단번에 일치할 수 있다.

우리가 합작한 첫 어린이 상황극은 이달 상해시 장녕구 북경구 3초등학교에서 시작된다.

이번 합작에 대해 언급하여 재물을 쓰면 나는 자신만만하다.


상하이 그린 리본 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조직의 서비스 센터로 문천지진에 설립된 뒤 재해 아동 및 상하이 외래공 자녀들을 위한 시트콤 창작으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감자 ’ 어린이 시트콤은 자원봉사자들과 아이들의 대본, 편성 등을 통해 아이들을 위해 촬영, 편집, 프로젝트를 정기적으로 올렸고, 감자, 우쿠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올렸고 사회적 책임감을 갖춘 인사들이 이 부분을 주목하고 있다.

지난해 이 단체는 문천지진을 소재로 찍은 영상이 인터넷에서 큰 충격을 받았다.

장르가 실감나서 하트 동영상은 평년 높은 시청률과 명예도를 유지하고 있다.


재물을 쓰려면 젊은 소비자들의 거리를 더 가까이 끌어들이기 위해 흥을 돋우는 브랜드의 내포로 인터넷 마케팅 진지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

인터넷 마케팅 진지에서 그들은 동영상 마케팅을 가장 잘 본다.

동영상 마케팅 진지에서'흥 •심세계'와 밀접한'하트'라는 장르를 골랐고, 이번에는 중국 최대의 공익조직기구인 상하이 그린 리본과 호흡을 맞췄다.


재물에 따르면 이번 아역 시트콤 촬영에서 흥행 브랜드의 식목을 조성할 예정이다. 예를 들면 극 중 배우들을 위해 아동화, 문구 학습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즐거움의 시트콤 속에서 차세대가 건강성장의 가치관을 수립하게 하는 것은, 이 때문에 브랜드와 소비군체의 호동거리를 조성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에서 흥을 돋우는 하트 이미지를 동영상에 식혀서 윤물소리 없는 브랜드 전파 효과에 도움이 된다. 무형적으로 흥행 브랜드의 높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재물을 끼고 나는 표시한다.


시작하다

비디오

블로그 홈페이지


올해 브랜드 전략 재배치, 유명 아역 장섭섭 과 위야곤의 모델을 초빙해'흥 •심세계'라는 새로운 브랜드 구호를 가동해 유쿠 동영상 홈페이지, 신랑블로그 인터넷 전파 플랫폼을 통해 입체화된 브랜드 전파 전략을 전면적으로 펼쳤다.

현재 브랜드 전파는 이미 세분시대에 접어들었다.

경로를 중시하는 판매력과 전파력은 이미 브랜드의 올해의 중심 작업이 되었다.

재물을 끼고 나는 표시한다.


보흥은 전파방식에서 대중 광고 매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뿐만 아니라 8월 16일부터 국내 주류 미디어 중앙방송국 소아 채널 전략 협력, 전천후, 정밀한 광고 투지를 진행해 가맹상 시장 운영 계획에 맞춰 전국 범위 내에서 연합 민생 레저 채널, 윈난 소아 채널 등 여러 매체들의 전방위 홍보를 통해 전년 고밀도를 전면적으로 투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팝, DM 등 소규모 광고 매체도 유흥해 브랜드 전파를 최대화시켰다.


기존 매체의 나머지, 부흥은 BBS 포럼, 유쿠 동영상 홈페이지, 신랑블로그 홈페이지 조흥, 인터넷의 근거리 브랜드 전파를 시작했다.

"우리의 동영상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중개상과 소비자들이 뭉쳐져 있어서, 모두 우리의 충실한 팬이다.

기업의 동태와 뉴스는 제때에 발표할 것이며 어린이 건강성장에 유리한 지식을 발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대리상의 자신감을 증강할 수 있다. 한편, 인터넷상에서 소비자들과 더 잘 소통할 수 있다.

돈을 쓰는 것은 인터넷마케팅이 미래의 추세라고 말했다.

현재 아동화 업계의 보급 사로가 ‘광고 + 광고 ’의 운영 모델을 더 많이 선택하고 있으며 ‘광고 + 광고 + 인터넷 상동 ’ 삼위일체의 입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내포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 브랜드의 확대를 실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오트스포츠는 《맥전의 해바라기 》를 협찬했다.

신발 속달
|
2010/9/11 14:23:00
103

아웃도어 브랜드 다너신 공장은 오레오칸주 포틀랜드에서 건설되었다.

신발 속달
|
2010/9/11 11:02:00
60

조단의 새로운 관리 패턴을 시작하는 효율은 & Nbsp; & Nbsp; 유명 구두기업도 오디션 을 시도했다

신발 속달
|
2010/9/11 10:50:00
60

쌍성 은 기술 수품 을 높이기 위해 처음으로 생산 기능 운동회 를 열었다

신발 속달
|
2010/9/11 10:43:00
66

신발 펭귄

신발 속달
|
2010/9/11 10:37: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 제1 신발 성 '중국 사람 신발 업 전설 을 리필 하다

프랑스'유럽 시보'에 따르면, 최근 프랑스 중국인 신발 수출입 도매 업계 이군이 갑자기 발전하고, 120여 개 중국인 구두 기업이 파리 북쪽 교외 93성 유럽 베레야시야에 모여 유럽 최대의 신발시장이 형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