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울형 코디로 여자를 매치하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2010/9/13 8:48:00 36

시름에 절묘한 수단과 어울리다.

(하나): 꽃식, 민족풍


  

여성복

중국 청화자 원소를 고조로 사용한 가운데 남성복은 손해를 보지 않는다. 돌스 & Gabbana 는 09 봄여름의 T 대 에서 압축 시리즈의 영감은 중국에서 나온다. 출전된 것은 양복 & 양복 & Gabbana

셔츠

파자마, 전통 꽃새와 짐승 패턴의 프린트는 시리즈가 흑백에 지나지 않는다. 재단도 서화 노선을 꾸준히 걷는다.

동양남에 이르기까지, 반드시 이런 화식들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기괴하다.

왜?

풍토가 맞지 않다.


이밖의

남장 무늬

꽃꽃 이 아니라 큰 꽃 이지 모나식 인상파 가 아니다

마르티스 식

야수파.

오히려

이역 풍조

(민족풍이라 불리는 영감은 새로운 포위였다.

먼저 여장에게 인사를 드려야 한다. 08년 여장 시리즈가 너무 성공했기 때문에 09의 봄 여름 남성의 영감이 솟구쳐 이슬람 기하학도 무늬, 보시미아의 염색 프린트, 열대 종려나무 잎 을 가져왔다.

어쩐지

미국 패션

신총애 디자이너 Phip lip lim 은 뉴욕 패션주에 무슬림 스타일의 창의에 쓰여 구렁이 구두를 더 많이 신어야 한다

광야

숨결.

그리고 켄지의 알라틴 스타일은 더 강력한 답답지수를 느낄 수 있다.


  

TIPS 코디


모든 꽃무늬가 우리에 적합하지 않다. 아시아인의 피부색은 웜톤과 잘 어울리는 열대 플라워 프린트가 섞여 있어 상큼한 컬러의 플라워 조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청록색 화이트 옐로우 등

프린트 셔츠

가장 안전한 선택입니다. 프린트 트레이닝 코트가 더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유행

.

 

시시콜콜 코디 절기 (2):

밝은 색 계열


  

Etro, Roberto Cavalli, Missoni, Viktor & Rolf


… 에

장쑤 성

화제

디자이너 Raf Simons

브랜드

Jil Sander

크레인, 호평을 받은 것은 컬러 맞춤으로 운용되고, 기하학적 구조와 색채의 선택이 잘 알려져 패션주 동안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남성복 흑백회의 단조로운 코디를 깨고 더욱 화려한 컬러를 더해 레몬, 보석, 로즈 파우더, 오렌지 주황색, 자주색 ….

남성이 입는 두려움과 과감함을 드러내지 않는 것은 없다. 네가 입으려 한다면 아무런 색채가 없다.

분홍색에 대해 사실 많은 남성들이 ‘사랑과 미워 ’를 안았다는 마음가짐으로 ‘여자 전속 ’에 붙었다.

사실 또 다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오렌지색, 특히 봄옷 코트는 생각지도 못한 놀라움을 느낄 수 있다.


  

Ca LV in Klein, Viktor & Rolf, Salvatore Ferragamo, Dior Homme


만약 너무 과장하면 먼저 작은 부품 위에 공을 들이면 넥타이 같은 것이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밝은 밀가루 재질의 운용이 눈에 띄다

Dior HOMME

봄여름 T 대.

보람 컬러의 밝은 외투는 벌써 홍콩대 남자 스타들의 시상식에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황금색 밝은 면의 롱팬츠도 방간차남 미광으로 치솟고 있다. 지금까지 다양한 ‘경의 ’ 작품들이 등장했다.


  

TIPS 코디


커다란 면적의 밝은 색깔이 길 밖으로 나오기 힘들다면 일부 부품에서 들어오는 것이 낫고 선명한 넥타이, 벨트, 슬리퍼, 모두 좋은 선택이다.

한층 더 나아가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셔츠를 시도하고 소색 외투나 바짓가랑이를 매치할 수 있다.

밝은 얼굴의 재질의 옷은 트렌치코트부터 밝은 반바지의 입으면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시시콜콜 코디 절기 (3): 긴바지 안 입어.


  

Lanvin


사회학자들은 경제가 저조할 때 여성들이 스커트를 즐겨 입는 적이 있지만, 남성의 바지 관리가 달라진 적이 없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가 볼 때, T 대의 보여준 이들은 예전의 핫팬츠가 사라졌고, 바지가 계속 길어지고 7부 바지를 늘렸다.

여성의 흐름과 어긋나는 것 같다.

남자가 반바지를 어떻게 입어야 예쁘고,

랜빈 디자이너

색채로 원리 를 들여 안팎 의 파란색 으로 심플한 롱 슬리브 코트, 데님 셔츠, 예모에 핸드백 을 넣고, 풍성한 나그네.

너의 답답함은 몸에만 존재할 뿐만 아니라 뼛속으로 스며들었다.


  

TIPS 코디:


  

바지

옷도 겹겹이 겹쳐 입는 테크닉과 액세서리의 포인트를 주어 보온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소탈한 인륜 냄새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조끼에 니트 티셔츠와 7부 슬라이스 팬츠를 매치해 이번 시즌 디자이너로 숭배하며 늘씬한 남자에게는 꼭 시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한식 코디가 달콤하고 매혹적인 분장법 [도]

학습 영역
|
2010/9/13 8:34:00
55

여성의류와 색채의 법칙

학습 영역
|
2010/9/11 9:27:00
31

어떻게 재단하기 적합한 양복을 선택합니까?

학습 영역
|
2010/9/11 9:07:00
63

추석 에 외출하여 신발 을 신다

학습 영역
|
2010/9/11 8:36:00
51

다른 사람의 교복이 이렇게 아름답다

학습 영역
|
2010/9/10 18:05: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품 수출: 구조에 질적 변화 & Nbsp; 단말단 제품 생산과 판매가 양성하다

이번 대표대회는 지난 5년이 지났다.5년 동안 국제금융위기에도 불구하고 우리 면 방직 업계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