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해루:다른 인생을 체험하고 늙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2010/10/11 9:56:00 35

진해루는 다른 인생 후군이다.

  후군주윤이 주연을 맡은'금혼풍우정'은 국경절 기간 QTV-1에서 열풍을 펼쳤다.극중 군인이 지방으로 복귀한 후군은 원래 남방 여자의 기질을 지닌 주운과 청년이 중년으로 걸어 들어가는 결혼 연연을 감동시켰다.반면 호와 화요일 빼고는 극중 다른 캐릭터도 유난히 훌륭하다.진해루돌피비 역을 맡은 연기는 상당히 감염력이 있다.


떠들고 나서 변하다.신선반려


'금마영 후'인 진해루는 극 중 간호사'돌피비'를 맡아 호탕한 성격을 지닌 조봉에게 시집을 간 뒤 한마음 한뜻 사랑했다.하지만 처음에는 주윤이 연기하는 동창인 서먼을 애모하고 있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시끄럽고 감정생활도 더듬거리고 있다.진해루는 두 사람이 이혼까지 하고 재혼하는 감정의 갈등을 겪었지만, 결국 감정이 깊어지면서 부러워하는 신선의 반려가 됐다.


진해루는 자신이 이 연극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마치 주변에서 매일 일어나는 평범한 일이지만, 매우 온화하고 가정의 따뜻함을 밝히고 있다.


다른 인생을 체험하고'늙어'로 분장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진해루는 이번에 출연한 역할은 50년 넘게 연령을 뛰어넘고, 두 갈래로 땋은 머리로 하얗게 땋은 머리카락, 진해루는 늙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인물의 외형과 내면의 변화를 더 잘 보여준다.그는 극중 인물과 함께 다른 삶의 감정을 체험하면서 극중 중학교에서 어떻게 곁을 잡느냐의 행복을 잡느냐에 기뻤다.


왕옌은 오늘 밤'작은 복숭아꽃'으로 변신했다.


오늘 밤 방송된 드라마는 청도국적 배우 왕연씨가 출연한'작은 도화'가 첫 눈에 띈다.앞서 기자가 왕연을 방문한 그는 자신의 연극 분량이 적다고 놀리며 가맹 출연도 ‘금혼’에 휩싸였다.


극중'소도화'의 등장은 강직하고 서만의 삶에 작은 파란을 일으켰지만, 왕연은 사실상 강직하고 서만과 소도화 사이에는 아무 일도 없었고, 세 사람은 모두 자제하고, 그는 강직함에 대해서도'애모'에 불과했다.


후군이 출연한 ‘강직’은 자신의 ‘주목’, 왕연은 이 나이의 남자는 중년 위기의 심리가 있을 수도 있고 젊은 소녀를 만나면 젊고 활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 관련 읽기

오페자: 강호만골에 들어서자

패션 포스터
|
2010/10/8 9:37:00
41

배두나 패션 잡지

패션 포스터
|
2010/10/6 12:10:00
55

담비비유는 매우 멋지고 사랑스럽고 감동적이다

패션 포스터
|
2010/10/4 10:15:00
55

스모르로 화신'발레 공주'&Nbsp, 옷감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

패션 포스터
|
2010/10/2 10:01:00
78

가정문: 정야 꽃

패션 포스터
|
2010/9/30 16:26: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자동 계약 계약 은 상업 사기 의 함정 을 멈추지 말아야 한다 남아프리카 의 중국인 을 괴롭힌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창업이나 생활하는 중국인 중 일부는 남아프리카의 법률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늘 아무런 이유도 없이 기소되었지만 영어 수준이 좋은 사람이 한때 소홀히 해도 ‘속임수에 속아 먹는다 ’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