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브랜드 시수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 패턴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프랑스, 일본, 독일 등 국가들이 정보화 비즈니스 루트에 투입해 각자의 웅장한 인터넷 자본을 축적해 국제 무대에서 차지하는 점유율도 나날이 독점화되고 있다.
이번 에서 격렬하다
시장
중국 정부도 ‘ 125 기획 ’ 을 선봉으로 하여 정보화 건설을 혁신 발전의 장정에 넣었다.
지금이 되면 정부의 이런 조치는 시장의 충분한 검증과 긍정을 받았다.
현재 디지털 정보화의 물결이 세계를 날카롭게 휩쓸고 있다.
이 정보화 건설 과정에서 사람들의 소비관념과 생활 방식도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인터넷 기술의 신월이와 성숙화에 따라 웨이보를 주력으로 하는 신흥 재체도 빠르게 흥행에 나섰다. 시대 마케팅 중 또 하나의 새로운 라벨이 되었다.
오늘날까지 많은 소비 패턴도 인터넷 쇼핑 루트로 바뀌거나 웨이보에 관련 구매 수요를 발표한다.
물론 사회 각 대구역 시장, 기업 은 인터넷 자원 을 매개로 삼고 있다
마케팅
패턴은 이미 어디서나 볼 수 있었고, 동시에 신흥의 전자 커뮤니티 패턴도 점차 생겨났다.
전자 커뮤니티는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도체로도 화려한 발전 서막을 열었다.
각 분야 의 각종 사업 루트 를 살펴 보면 인터넷 인간 교제 에 대한 상업 화 전망 은 이미 초야 단서 에 불과하지만 이 전망 은 전자 지역 화 비즈니스 이다.
전자 커뮤니티 ——독보적
전자 커뮤니티, 이름 그대로 전자 네트워크 발전에 기초하는 지역, 그것은 실체 커뮤니티 네트워크 가상 채널이다.
구체적으로 현실 커뮤니티에 대해서는 그 중 회원은 동네에 해당하는 주민, 관리층은 동네의 물업과 비슷하다. 다만 인터넷 플랫폼에서 회원과 관리층의 호동성이 비교적 잦다.
이로써 전자 커뮤니티 는 생활 에서 말하는 소셜 쇼핑 플랫폼 을 강화 하는 인터넷 마케팅 중 사용자 교류 다.
특히 인터넷 바이어 시장의 판단력이 커지면서 마케팅 방식이 꾸준히 떨어지고 있는 만큼 구매가들의 입소문을 통해 퍼지는 동네화 마케팅 패턴이 독보적인 효과를 거뒀다.
예를 들어 한 켤레의 사용자 추천 지수가 높은 인기 신발은 조만간 매출될 가능성이 높다.
물론 커뮤니티 사용자의 상품 추천지수는 종종 소비자가 이 상품에 대한 구매 여부를 직접 결정했다.
전자 커뮤니티 ———신형 관계 체인
도시의 빠른 리듬의 변화에 따라 전자 커뮤니티 는 패스트푸드처럼 새로운 시대의 인터넷 문화를 영합하고 있다.
이는 한나 아렌트의 말과 같다. "전자커뮤니티 유행의 의미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패션 교류 소통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있다"고 말했다.
물론 소비군체 사이의 많은 정보상동은 기업에 대한 평가를 포함해 기업의 재혁신을 촉구하여 기업의 지속적인 양성 판매를 촉구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도 전자상거래 마케팅 중 최신 형태로 판매중인 관계사슬을 만드는 데 직접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분석이다.
기업에게는 공식 웨이보를 매개로 상응하는 상품정보를 발포하고 최신 매체의 핫 뉴스 사건에 도움을 주며 구매욕망을 자극하는 소비자들의 정감 신경을 자극하며 판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관계 사슬의 호우들이 전달 등을 통해 전자커뮤니티의 제품의 판매 영역을 확대할 수 있다.
물론 이 외에도 기업은 이 기업의 전자 커뮤니티 중 주류 소비층까지 명확히 밝혀야 한다.
이런 전자 소셜 쇼핑을 숭상하는 소비주체는 대체로 두 종류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의 소비를 비교적 중시하는 고층 집단, 또 다른 하나는 싸구려 상품의 일반 집단이다.
이를 감안하면 기업들은 인터넷 데이터 추적에 따라 자신의 기업의 발전실황을 더욱 잘 고려해 기업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소의 면향적인 주요 판매층을 확보해야 한다.
신발 터치망 ——버섯거리 ” 이념
전자커뮤니티 탄생은 기업 제품의 마케팅 패턴을 확실히 바꿔 시장에 갈수록 많은 기업인들의 일치 인정을 받았다.
예를 들어 타오바오 상가, 버섯거리 등을 대표하는 사회화 전자상무 사이트도 현재 자신만의 팬덤을 세웠고, 시리즈 마케팅이나 공관 활동을 벌였다.
특히 버섯거리, 이런 단순한 구매자 위주로 광고를 꽂지 않는 커뮤니티 판매 패턴은 한때 많은 시장의 객원을 얻어 새로운 시장 판매의 기적을 만들어 냈다.
마케팅학적으로 보면 이러한 전자커뮤니티 경영방식은 소비자의 체험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판매가가 그 제품 마케팅 원가를 낮춰 사업가와 소비자 사이에서 협력하는 윈윈윈도 돕는다.
물론 이런 전자 비즈니스 업체 외에도 이 시장의 ‘ 큰 케이크 ’ 를 조준하고 있다.
실제로 신발 업계는 전형적인 영역이다.
현재 치열한 신발 브랜드 시장 경쟁에서 실체 경영 패턴도 상당한 충격을 받아 동질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많은 신발 기업들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전자상거래 새로운 추세의 발전에 순응하기 위해, 모두 무분별한 시도 네트워크 판매, 구체적으로 신발 기업의 웨이보 마케팅, 가맹 화류B2C 브랜드 판매
신발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 등.
하지만 신발 제품 자체 특유의 소비 업데이트 속성 요구로 많은 사업가들이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을 선택했다.
왜일까? 앞과 비교해 전자커뮤니티 마케팅에 존재하는 우세는 더욱 두드러져 보인다.
웨이보 마케팅에 주목하는 것은 정보의 광범위한 전파성, 가맹 구두류 B2C 브랜드 판매가 제품의 판매를 실현할 수 있지만 호동성이 높지 않지만,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은 이 두 사람의 장점을 융합해 신발품 판매의 첫 코스가 됐다.
{page ubreak}
판매 이익 ——객관적 국한성
돌사자의 한 스니커즈가 판매가왕 씨는 올해 상반기 목도리 원년으로 신발류 시수전자 커뮤니티의 부상이 뚜렷하다.
일단은 전자 비즈니스의 강세에 달려 있다. 둘째는 웨이보 등 온라인 커뮤니티 언론의 출현과 추진, 객관적으로 소비자들의 쇼핑 방식을 직접 바꾸고, 간접적으로 신발류 전자 커뮤니티를 움직였다.
하지만 이 중 은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 패턴 은 물론 많은 장점이 존재하고 있지만, 또 많은 객관적 국한성 이 존재하고 있다. 시장 발전의 상대적 제약성 이다.
전자커뮤니티 영리 여부는 주력과 큰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신발의 이익이 자본에서 벌어진다면, 이 구두 기업은 루트에서 뚜렷하게 확실할 수 없는 확실성이 있는 것이거나, 이 제품은 전자커뮤니티 마케팅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반면, 제품의 이윤이 소비주체에서 생기면, 이 신발은 전자 커뮤니티에 대한 발굴 잠재력은 기본적으로 거대하다. 이런 패턴은 기업 제품의 지속적인 이익이 많거나, 적거나 상당한 촉진 작용을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신발기업이 전자커뮤니티 마케팅 도입 여부를 고려할 때 가장 먼저 주의해야 하는 것은 바로 신발 기업의 자체 마케팅 모델이기 때문에, 신발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관건이다.
물론 이러한 발전의 현황과 한계에 근거하여 많은 신발업계 사업가들도 모두 개인적인 전자커뮤니티에서 언제쯤 일정한 규모의 효과에 이를 수 있을지 추측해 상업가치로 전환할 수 있다.
단순히 전자커뮤니티 비즈니스화 모델이 기존 전자상업계 영역의 구도를 크게 바꿔 미래의 전기상 분야나 전자커뮤니티의 출현으로 더 의외의 새로운 태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에서 웨이보까지 커뮤니티, 신발 업계의 인터넷 마케팅 패턴이 항상 변혁되고 있다.
군더더기 없이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 발전 모델은 아직 최초급 탐색 단계에 처해 있으며, 최종 고정된 발전 모델을 형성하지 못했다.
이에 따라 국내 많은 언론인들도 이에 대해 계열의 실적 추적 및 추세를 제때에 기업에 가장 정확한 일선 시장 조사 자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하 우리는 깊은 사고를 가지고 국내 유명 구두업체 브랜드를 예를 들어 분석한다.
운동화 펭귄
최신 미디어 자료에 따르면 2012년 중국 구두류 기업의 전자 커뮤니티 소매액은 억 위안의 규모를 떨어뜨릴 것으로 나타났다.
이 데이터는 중국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에 거대한 잠재력과 생기가 매장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와 함께 인터넷 관망에 처해 있는 슈즈 업체 브랜드를 위해 진군하는 흥분제를 쏟아 넣었다.
현재 국내를 둘러보는 일부 운동화 브랜드는 안전, 이녕, 특보, 361도 등 이 조예에서 그 신발 업계 효웅과 함께 함께 진입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민족 브랜드인 이녕은 업계의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이 전범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녕 선후 빈번히 인터넷 ·시나 등 포털 사이트와 상대적인 스포츠 커뮤니티 (이녕 사이버스포츠 ·신랑 리닝체육 지역) 등이 설립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중앙방송사와 함께 CCTV 이녕 스포츠 천지 등 가상 사회를 설립해 이녕의 신발 이녕 구두 이녕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사업문화를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각종 채널 방식을 통해 자신의 시험 체험과 평가를 장려하며 소비자들이 이녕 브랜드에 대한 시장의 더욱 충성도를 더욱 얻고 있다.
이녕 브랜드는 인터넷 커뮤니티 영향력으로 이녕 제품의 우물 분출을 이끌었다.
물론 21세기 인터넷 목도리 시대에는 중국 신발 업체 브랜드가 한꺼번에 습기 차오르는 모색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전자 커뮤니티 마케팅 모델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빌미 패션 매장 발표: 국내 창의 트렌드를 이끌다
- 패션 아이템 | 제일 예쁜데 데님 팬츠가 날씬해 보이는데 기질이 좋아요.
- 특제 취재 | SIUF2015 중국 속옷 정상 회담: 변혁의 힘이 솟고 있습니다.
- 특제 취재 | 전문가 강연: 속옷 산업 변혁의 길
- 패션 아이템 | 여름철 가장 아름다운 세트 명미하고 우아한 여성미
- 매일 첫머리 | 2015 제1회 중국 속옷업 인터넷 대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안리방 매력 40재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6대 부문
- 패션 인물 | 안니헤세웨이, 풋풋한 패션의 여름
- 전시회 에피소드 | 안리방 매력 축제 전 세계 수영복 트렌드
- 최신 관심 | 세계 무대 위의 중국 디자이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