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봄철 바이어 미팅
'인터넷 경방성 '제12회 바이어 팬미팅경방성국제회전 센터는 이번 봄철 방블로그의 중요한 조립 행사 중 하나로 많은 업계 인사들이 감탄했다. 봄철의 만남은 방직 업계의 풍향표처럼 업계 중생상을 보는 이들이 모두 봤다.
기업이 국내 대시장을 개척하기를 갈망하다
기자가 현장에 달려가다.왕년의 대합회와는 달리 기자가 발견하고 현장의구매자두 발의 두 발은 파란 눈이나 검은색 피부를 가진 해외 구매자 외에도 중국인들의 얼굴이 적지 않다.알아보자, 올해 바이어 미팅은 해외 구매자들을 초청하는 기초로 일부 국내 의류공장에서 온 구매업체를 초청했다.
현재 대외무역 형세는 비교적 심각하고, 적지 않은 기업의 해외 주문서가 현저하게 감소하고 일부 공급상들은 외국 판매에서 판매를 판매하고 싶어한다.주최 측 인터넷 경방성 운영부 왕진화 교수는 기자에게, 공급상의 피드백 정보에 근거하여 주최 측은 자세한 조사 를 거쳐 방직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전통을 깨고, 국내외 구매자들을 초청하는 공동으로 인수 활동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
소흥현 진일방직 장식품 유한회사 가정용 방직품 위주로 대외 무역 사업으로 시작하다.최근 몇 년 동안 회사는 갈수록 국내 시장의 확장을 중시하고 있다.현재 회사의 내수 비중은 이미 60% 이상으로 차지하고 있다.“ 지금 대외무역을 하는 제품의 가격이 투명함에 가깝다. 외국의 구매 사업이 갈수록 정명할수록, 그들도 상품이 세 집보다 이치에 따라 대외 무역의 장사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차라리 국내 시장을 제대로 개척하는 게 낫다.이 회사의 업무 경리 심감은 기자에게 말했다.
브랜드 구매업자는 대표를 가지고 가브리으로 왔다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대량 구매자들이 몰려들어 회의장에 몰려들어 각 사업자의 자리 ‘불 ’이 일어났다.대만 사업자 진규수 여사 노점상 중 하나다.진 여사는 이미 5년째 대합회에 참가했다.과거에 그녀는 대합회에 참가하는 효과가 매우 좋아 매년 원단 구매를 원하는 80%가 이곳에서 적당한 ‘주 ’를 찾을 수 있었다.이번에 또 유럽과 미국의 대주문서 수출을 가져왔다.
'땀 천, 스펠링, 수영복 원단이나 캐주얼 팬츠 등 원단을 제가 찾고 싶은 원단입니다.그녀는 기자에게 앉아서 30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는데, 그녀는 이미 세 개의 무역상과 상호 연락처를 남겼고, 쌍방은 모두 협력 의사가 있다고 말했다.
소흥현 대외경제무역유한회사 책임자 성덕홍은 공급상으로 5년째 대외경제무역에 참가했다.그는 일찍이 대합회에서 태국에서 온 큰 고객을 사귀었다.쌍방은 한동안 접촉을 거쳐 계속해서 무역 협력을 전개했다.그 결과, 성덕홍은 기꺼이 고객 밑의 단량이 매우 커서 지난해 회사의 절반 업무를 지탱했다.올해 그는 또 큰 기대를 품고 왔다.
두바이에서 온 Javid Bin Ali Jabri 는 처음으로 코브리에 도착한 것이며, 이번에 찾고 싶은 원단은 프린트 폴리에스테르 원단, T /C, 침구용품 원단 등이 포함됐다.앞서 그는 인터넷과 일부 가브리의 원단 공급업체를 통해 무역거래를 했다.하지만 무역원가 증가와 함께 제이비드 빌린 앨리 제이브리는 직접 세계에서 가장 큰 원단 생산기지 인 코브리지 를 찾기로 했다.“ 나는 두 개의 새로운 공급업체를 알게 되었고, 그들은 모두 공장이 있는 것이고, 나는 그들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지고, 내일 공장에 갈 것이다.예.
이날 미국, 브라질 등 23개국과 지역, 청도, 광저우 등 19개 성시 80여 개 구매자들이 참가한 이날 대합회.
우수한 제품은 시집을 근심하지 않는다
외상 제이비드 빈얼리제이브리는 기자에게 브리브리 원단의 등급을 늘리고 있으며, 구매업자가 어떤 가격을 제시할 수 있을지, 코브리에서 그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다.
‘ 붉은 황색 블루 방직 ’ 은 양홍수 교진에서 온 한 원단 기업으로, 회사는 신제품을 연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이번에 그들은 다양한 신제품을 가지고 미팅에 참석했다.짧은 10분 간의 상담을 거쳐 산둥 위해디상케니 패션유한회사가 오후에 공장구에 가서 생산상황을 살펴보라는 것은 붉은색 황색 블루의 회사 대표를 놀라게 했다.
왕영 회사 업무사장은 “예전에 우리 해외 판매가 회사 연간 70%에서 80%로 올해 내외 판매의 비중은 이미 55개였다.제품은 괜찮은데, 항상 시장이 있다.예.
서효군 소흥몽 비둘기 방직품 유한회사 사장은 주영의 침구용품과 커튼을 데리고 맞닥뜨릴 수 있다.그는 "그는 주영의 고급 침대 용품, 주로 유럽과 미국 시장에 수출, 이번에 한 미국과 한 스페인 구매 업체와 소통, 그들은 나의 침상 용품에 관심이 많으며 연락처를 남기고 계속 소통했다.대합회에는 처음이지만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예.
2012년 봄철 바이어 미팅 구매 상수가 증가해 바이어 미팅의 효과를 크게 올렸다.행사 현장에는 총 170여 개 공급업체가 몰려 85% 를 넘는 공급업체들이 대구 구매자를 찾았고, 공급업체가 직접 현장에서 주문서를 작성했다.17개 구매업체는 강력한 협력 의향이 있어 실질적 상담 단계에 들어설 예정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