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케팅 에서 마케팅 을 어떻게 마케팅 사유 를 돌파할 수 있을까

2014/1/8 17:55:00 37

마케팅새로운 마케팅마케팅 사유

은 사회인으로서 매일매일 다른 전파 매체에서 각종 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결국 현재 이미 마케팅 수단이 공허하지 않은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우리가 일어난 순간부터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 마케팅 이벤트 `가 시작되면 우리가 눈을 뜨면 다른 상인 LOGO 를 볼 수 있다. 어차피 우리 두뇌는 언제든지 상가 발송된 각종 정보를 접수하는 것이 우리의 실제 생활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마케팅 때 두뇌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왔는가?'


은 이미 마케팅이 없는 시대에 살고 있지만, 우리가 진정으로 자기에게 묻고자 하는 만큼 하루 종일 우리 눈앞에서 몇 번이나 넘어왔는지, 귓가에 들은 상인 명칭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혹시 우리가 생각하기 전에 튀어나온 그 상점 브랜드들은 이미 귀에서 깨닫는 명칭을 놀라지 마세요. 이것이 가장 현실적인 상황입니다.

바로 < p >


의 두뇌는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훈련을 거치지 않았다면 조금이라도 눈에 띄지 않는 것들을 기억하고 싶지 않았을 뿐, 우리가 직접 경험하고 경험해 본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해야 대뇌의 기억신경이 활성화되어 조직을 시작하게 된다.

바로 < p >


'p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갑자기 어떤 음료 브랜드, 휴대전화 브랜드, 의상 브랜드 기억할 때...

우리가 알고 있는 브랜드의 수량이 이처럼 드물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 과도'에 출연한 대뇌가 여전히 자신에게 충실하다.

바로'strong '-'의''


‘p ’은 현실 생활에서 한낱 잊을 수 있는 사람이 너무 적기 때문에 세상은 흔히 기억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로 구성되어 주체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 마케팅이 지나친 연대에 살아남더라도 뇌는 여전히 안정적으로 정보를 배울 수 있고 필터를 거르며 정보를 버리게 된다.

바로 < p >


‘p ’이라는 점을 알고 있는 사람이 ‘브랜드 ’라는 명사를 발명했기 때문에, 그들이 알기 때문에, 단지 반복적으로 쌓여 있는 것만이 소비자의 이 브랜드 명칭을 기억하게 할 수 있다.

바로 < p >


'p '1,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려 달라고 했다.

끊임없이 광고선전을 반복하는 것은 사실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제품에 익숙해지기 위해서이며, 소비자가 제품도 모르면서 어떻게 당신의 제품을 쓰려고 하는가?


2, 소비자에게 제품을 사용하게 하다.

소비자가 제품 명칭과 그 사용효능을 알고서야 제품의 사용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시장에서 투입된 각종 비용을 보급할 수 있는 것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제품의 각종 홍보를 진행하는 것이다.

바로 < p >


'p'은 3, 애프터가 브랜드 만들기 시작이다.

상품이 이미 판매된 이상 판매가 끝나는 것은 성공이었지만, 그제야 브랜드가 만들어낸 시작일 뿐이라는 의견이 많다.

우리가 팔았던 모든 제품은 사실 최선의 광고 홍보품이다. 소비자가 드디어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스스로 제품을 알아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제품의 동질화가 심각한 연대에는 소비자들이 다른 브랜드 제품의 효능을 구분할 수 있을까? 답이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바로 < p >


의 4, 브랜드가 소비자의 신뢰 누적입니다.

많은 품질이 같은 제품에서 소비자들이 보는 것은 제품 품질의 자체가 아니라 제품 뒤의 점적 디테일인 제품에 부여하는 습관과 문화다.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사이의 대부분은 서로의 차이를 전혀 마시지 못하고 있지만 그것들의 충실함은 여전히 자신의 열애하는 브랜드를 지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장기적으로 사용하여 형성된 생활습관은 브랜드문화에 더욱 쉽게 끌린다.

바로 < p >


'p `strong `의 3, 마케팅에서 마케팅을 배우다.

바로'strong '-'의''


바로 머릿속 가장 성실한 녀석이기 때문에, 바로'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가 바로 자기 종애의 브랜드를 잊지 않는 브랜드로 공부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사회인으로서 마케팅을 피할 수 없지만, 마케팅에서 마케팅 지식을 배우기 위해 우리가 자신이 사랑하는 브랜드에서 마케팅의 성공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우리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시장의 위치를 살펴볼 수 있으며, 자신의 취미가 무엇인지 자신의 취향을 살펴보면, 자신들이 어떤 상인에 속한지 살펴볼 수 있다.

바로 < p >


‘p ’이 자신도 모르면 타인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성공자가 성공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왜 성공했는지 모르는 상황이 나타날 경우 실패가 빨리 올 것이다. 왜냐하면 자신이 왜 성공했는지 모르는 사람이 왜 실패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이미 심각하게 동질화된 제품을 널리 보급할 때 사용된 마케팅 수법도 거의 똑같았는데, 어떻게 소비자에게 기억할 수 있을까? 계속 패러디를 받았을 때나 이 말을 따라하지 않았나, 이 말이 왜 나올까?

바로 < p >

  • 관련 읽기

브랜드 전파 는 어떻게 브랜드 정보 인식 의 전략 을 관철할 수 있을까

새로운 마케팅
|
2014/1/7 20:33:00
26

解读营销绩效倍增的4大步骤和调整方向

새로운 마케팅
|
2014/1/5 20:04:00
41

노키의'전민 패션'은 구호 마케팅 팀 업그레이드 브랜드 전략이 아니다.

새로운 마케팅
|
2013/12/31 15:17:00
14

이녕은 ‘ 아크 3대 ’ 광고 강세 로 시장 을 열었다

새로운 마케팅
|
2013/12/24 15:34:00
23

비전통적인 브랜드가 새로운 크리스마스도 모던해요.

새로운 마케팅
|
2013/12/18 15:13: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영국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 막을 내리면 할인 전략 전승

많은 판매 루트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이번 크리스마스 세일 중 우위를 이룬 만큼, 영탄쇼핑 시즌 소매상들이 세일 전략 없이 승리를 거두고 있다.대폭 판촉을 하는 시장 전략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는데 오히려 큰 폭이 없는 상인들이 최후의 승리가 되자 함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