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말 여름 초의 온도 차 가 대략 묘하게 입는 것 이 더욱 훌륭하다
이 작은 향기의 스타일은 한국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의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길거리 장인까지 즐겨 오며, 소녀시대도 공항에서 성대모사 를 일으킨 바 있다. 오렌지 색작은 향기더욱더 따뜻하고 활기차고 순백한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하고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더했다.
데님 코트너무 많이 입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데님 아이템을 살 때도 유니크한 그 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진한 컬러의 파우더의 데님 조끼를 줄일 확률은 클래식한 클래식에 걸치지 않은 가로 무늬를 매치해 롱 롱 팬츠를 입고 하의 실종을 만든다.
마찬가지세트이 스타일은 게으른 미간과 초보자의 복음입니다. 신경 쓰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트렌드를 뽐낼 수 있습니다. 보람색의 작은 향기는 화이트 컬러의 화이트 컬러를 맞춘 화이트 컬러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심플한 그레이 슬리브리스 롱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아래도 블루 컬러의 스커트, 비바람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page ubreak}
기분 좋은 스타일로 완벽! 입으면 뽀송뽀송해 완벽한 쇄골을 드러내고 섹시하고 예뻤고, 여신! 심혈을 기울여, 같은 의상을 입고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세로 무늬의 카디건은 완벽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고, 보라색 꽃향기가 지금의 계절에 잘 어울리며 프린트 원피스, 보라색 홀드 프린트, 베이지 컬러가 더욱 연해졌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