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기 선거 혹은 주식시장을 위해'의외의 깜짝 이벤트'를 가져왔다.
이번 상원 공화당은 역대 강경한 기정인상으로 장기간 여러 가지 의안에 대해 방해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최근 미국 정치의 변화로 공화당은 앞으로 더 부드럽게 변하거나 주식시장을 위해'의외의 깜짝 이벤트'를 가져왔다.
중기 선거 이호 주식 시장?
중기 선거가 주식시장에 대한 좋은가? 우리는 한 팀을 살펴보면 1905년 이후 16차 중기선거가 끝난 후 6개월, 12개월과 18개월 후의 미국 주식시장 회보가 모두 정확했다. 24개월 후 2008년 만에 나타난 마이너스 보답은 위기이기 때문에 통계적으로 통계적으로 보면 중기 선거는 매입 기회다.
그렇다면 왜 이런 상황이 있을까? 이는 정치적 주기에 대한 경제 주기에 미치는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제1임기 대통령이 취임할 때 일부 선거를 추진할 때의 약속이 시작되고, 많은 행정조치가 시장의 이익 구조를 바꾸는 것은 불확실성이 주식시장에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이후 2년 임기는 제2 임기 수요, 재정과 재정, 재정, 그리고
경제 정책
완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오바마 같은 2임기가 끝날 것 같다. 우선 당당의 차세대 대통령 후보를 위해 길을 세워야 한다. 그 다음에는 이런 국회 양원이 공화당에 부딪히게 되면 백궁이 자신일 때 ‘Lameduck ’이라고 부르는데, 이 같은 경우는 ‘레테스션 ’이 10세세션 (레레레르시션)이 국회에서 계산을 하지 않고 입법도 추진할 수 없을 것 같다. 각 부장들도 변천을 위해 일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본적으로 이 시기의 정책은 상대적으로 정정하게 일하고 있다.
비교해 보면 주식시장은 일반적으로 좋지만 미국 투자자는 사실 정부가 개입하는 것에 반대하기 때문에 큰 변화가 없는 것은 정책 위험을 낮추는 것과 같다.
여기에서는 외국어로, 미국은 소정부 대시장이고, 경제 위기 시기를 제외하면 할수록, 정부가 유리한 주식시장에 관여하지 않고, 중국은 대정부 소시장이고, 정부가 정책에 개입하면 할수록 주식시장이 상승할수록 전형적인 정책시장이다.
민주당이나 상원
이번 중기 선거에 관해 우리가 접촉한 자료는 이번 상원 의원 100개 상원 가운데 33석 개선이 있었지만 실제 표가 비교적 안정된 자리에 공화당은 민주당 45대 44로, 나머지 11석 중 7대 4로, 최신 민조 결과는 52대 48로 다시 상원 입주될 것으로 보인다.
왜 민주당이 실수할까? 주요 원인은 오바마 2임기 경선에서 약속한 정책은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민조 창신은 33%에 이른다.
이주민정책은 오바마의 주식 개혁 방향 중 하나로 현재 오바마는 행정명령을 통해 일부 비자 정책을 개정했으나 국회를 통과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에 대한 불법 이민특사 등의 문제도 없다.
이것
중기 선거
과거 코로라도주, 라미예는 20% 안팎이었는데, 원래 민주당의 표창, 현재 민주당에 대한 민조는 지난주에 39%, vs46%로 떨어졌다는 이유로 라미예가 오바마에 대한 이민정책개혁이 부족해 아예 집에서 투표하지 않을 수 있다.
공화당은 더욱 부드럽게 할 수 있다
민주당에 대한 비관적인 전망도 공화당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미국 정치는 보수보수보수파와 자유파가 중앙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테테테노파이번 중초기선거예예상예상대폭낙패예상예상이 주내선거구내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민들이 집중모여 주표창창창창비교적 안정이 비교적 비교적 안정이고, 차당같은 반대대정부와 정부 간간보수보수보수는 중중중중중중의당에서는 다시 정치의원의원의원의의의의의의의원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미국 정치의 가장 중요한 변화다.
이것은 확실히 이득이다
주식 시장
변화
2013년 채무 상한을 되돌아보는 정부의 잠정 관문 문제를 고려해 공화당은 기본적으로 800자손 1천, 차당의 컵 (boycott, 저항)을 위해 유권자들의 정서가 공화당에 대한 정치적 경직에 대한 불만이 많았고, 이번 공화당이 국회를 다시 탈환하는 것은 전과 같지 않았을 것이다. 오바마의 의료 정책도 더 이상 나오지 않을 것이다. 그 자체는 정치적 위험의 하락을 의미한다.
그러나 2014년 이번 중기 선거에서 생긴 정치 구도 변화는 시장을 초월할 전망이다.
2015년에는 기업세 개혁이 있을 수 있고 개혁 방향은 감세 지출을 늘리고 세금 감세 범위를 늘려 소기업에 세금을 줄일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Dodd 13130 Frank 법안 개혁, TPP (태평양 파트너관계협의), 에너지 정책 개혁 등 앞으로 2년 내에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겉감 | 김우 차성 (00803):2018년 순이익 51.67%~813.97만원
- 겉감 | 상산북명 (00158):2018년 순이익 47.61%~1.86억원 1분기 예상 1300만원 -1500만원
- 겉감 | ST 상승 (000971):2018년 적자 15억 61억 원
- 전문가 시평 | 분산 염료 인상 영향 하류 날염 기업 원가 증가
- 전문가 시평 | 정 면 곤경 에서 상승 기회 를 우려 하고 후기 는 오르기 가 쉽지 않다
- 조류 풍향표 | 데님 재킷 코디 원피스 봄나들이랑 이렇게 입어요.
- 수장 방송 | 대련 수장 직격: 디모퀸 2019 가을 겨울 발표
- 수장 방송 | 대련 수장 직격: DELB COUTURE 2019 초가을 시리즈 발표
- 수장 방송 | 2019 대련 봄 패션주: 아동복 예복 Via Lee 브랜드 수수
- 수장 방송 | 수영장 직격: 아동복 LE LUPERCUS 2019 브랜드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