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aul Smith 가 창의총감의 자리에서 물러났다

2015/4/19 17:23:00 29

Paul Smith창의총감퇴위

올해 4월 폴스미스는 동명 브랜드 창의총감으로 직위를 원남장부 설계 프로듀서 시모n (Simons) 를 이임한 후 처음으로 중국을 방문했다.

늘'장난꾸러기'를 즐기던 신사정신의 폴스미스 (Paul Smith)'는 낮에는 성에서 양복을 입고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며 밤에는 술자리에서 친구들과 모명의 젊은 디자이너들이 셀카를 찍고, 그간 귀신 얼굴뿐만 아니라 대수의 양말까지 끌어올렸다.

유사 술집 입구에 마치 유화가처럼 세워져 있다

Paul, 13, 10대, Smith.

전람회 프로필, 위에는 중영문 으로 유명 한 영국 디자이너 전통 과 조류 를 결합 한 디자인 을 소개했다

Paul Smith

베니스의 해에는 베니스가 개막식을 시작한다.

술자리에서 열리는 폴 (Paul) 씨미스 (Smith) 는 청화대 (영감과 다른 일들) 의 연설 주제를 부르며 술자리에서 재미있는 세트를 해독했다.

대당 중앙 의 모래 두 덩이 가 가득 깔려 있는 못 에는 모두 백 개 에 ‘ Yeah ’ 라고 적혀 있는 작은 패 를 놓여 있는데, 그것들 은 Paul 이 직접 설계 하였으며, 그 사람 은 언제나 낙관적 으로 향하는 것 을 전달하였다

정에너지

.

또한 Yeah 컬러가 점점 달라지는 컬러는 파울을 돋보이기 위해 스미스의 클래식 브랜드 이미지를 이룬 데다 오늘 새로운 시리즈의 그라데이션 스타일을 따라 호수, 그레이, 그레이, 블루, 복숭아, 그린, 녹색, 복숭아, 녹색으로 구성됐다.

파울 (Paul)이 아닌 Smith Smith)가 유사에서 처음으로 행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11월 유사호텔의 수레노 레스토랑과 함께 4가지 요리로 구성된 서양식 비즈니스 오간 세트를 설계했다.

이 세트는 파울 (Paul 분)이 캐주얼한 스미토 (Smithth 2014 가을 겨울 시리즈의 패션을 영감으로 맞추어 코트와 카멜 컬러를 정제해 세트 메뉴의 주색조차도 일치한다.

코스 후 디저트는 폴 (Paul) 을 장식하고, 스미스 (Smith) 의 로고.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토끼를 레스토랑을 장식하는 데 쓰며 유리창에 ‘에브리데이 is new ’를 붙이는 데 쓰였다.

관련 링크:

후려아 (후려아) 여사, 1981년 출생, 업무를 엄중하게 대하며 겸손하고 우선은 많은 80 후 여성처럼, 애미애 차림, 어릴 때부터 구두옷 꿈을 꾸며 신발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일을 꿈꾸며, 꾸준한 노력으로 오랜 세월 동안 꿈을 이루고 있다.

누가 진작에 이르기까지 캠퍼스에서 문화지식의 훈도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집안 빈곤으로 인해 그녀는 이미 일찍 사회에 들어섰고, 중학교 졸업 후 광저우로 돌입했다.

처음에는 공장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나중에는 신발을 도매해서 팔았고, 자본이 누계되어 창업의 결심을 굳혔다.

2004년 방보창업과 캠퍼스 박사 교복 브랜드를 창설해 최초의 매사에 친력친을 해야 하는데, 지금은 방보업이 안정된 발전을 위해, 그녀는 의류 분야에 신경을 기울여 교복 영역이라고 확신했다.

因为年少至今一直存在的校园情怀,看到中国校服如此的宽松,肥大让她有种使命感,创办校园博士品牌校服,该品牌整体设计端庄而不失活泼,更多注重面料的舒适环保和做工工整,兼并时尚与实穿元素,体现出各年龄层次和男女生着装差别,她大胆倡导校服革新,摒弃传统校服产业的模式,专注,倾心设这样计做学生喜欢穿的校服,无论是质量,版型,或许来自英伦化,或许来自韩版化,所到之处总能深受学生们的喜爱,因此获得了业界与市场的肯定与好评,集团先后获“中国十大品牌”、“中国著名品牌”“质量、服务、信誉AAA品牌(企业)”等诸多荣誉。

그녀의 목표는 캠퍼스 박사를 중국 교복의 대명사로 만드는 것이다.

성공의 이치는 가시덤불로 가득하다.

그녀는 어려움을 겪지 않고, 비바람이 더 큰 용기로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람의 일생은 ‘담당 ’으로 살아있는 가치를 증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많은 일어나서 낙락을 겪었지만, 그녀는 시종일관 확신하고, 책임과 꿈에 대한 견지는 성공길에서 가시덤불의 용기를 헤쳐 버리는 것이다.

이처럼 넓은 새로운 여성이 일반인의 인상에서 한 여성 기업가가 빠른 리듬을 살아가는 것이 여강인의 자태로 많이 나타났지만, 그녀는 그녀의 유연함과 친절함으로 인간과의 신뢰와 조화감을 높였다.


  • 관련 읽기

패션 교모 마리아 루이 암으로 돌아가신 게 안타깝다.

업종 지도자
|
2015/4/18 22:47:00
44

Alysa Mish Con 성스타트 Weitzman 글로벌 소매 총재

업종 지도자
|
2015/4/18 20:54:00
53

리코 리의'도시 아웃도어'를 상하이 패션주에 데려다

업종 지도자
|
2015/4/18 20:37:00
32

왕대인: 정서와 애정에 호소한다

업종 지도자
|
2015/4/16 23:21:00
37

Maria Luisa Poumaillou 암으로 돌아가서 안타깝다

업종 지도자
|
2015/4/15 21:48: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후려아: 용감하게 꿈을 꾸며 독립 여성을 꿈꾸다

젊은 나이에 지금까지 존재했던 캠퍼스 감정이 중국 교복의 여유를 보고 비대는 사명감을 느끼고 캠퍼스 박사 브랜드 교복을 창설하고, 이 브랜드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단정하고 발랄하지 않고, 원단의 편안한 환경과 작업공정을 겸비해 패션과 실질적인 원소를 더욱 중시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