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쇼핑센터 쇼핑몰 주제 행사 인기
태양의 신천지
쇼핑센터
‘펜 끝에 있는 중국 노거리 ’를 내놓은 ‘백성수진도 ’ 2014 사생작품전, 전람작품은 중국 미술연구원 연구원, 광동성 문화학회 광부 문화예술연구원 부원장 한효의 영위장이 주창해 전통문화예술에 대한 보육의식을 깨우기 위한 것이다.
5일 휴가 기간은 사흘밖에 안 되어 광저우 시민들은 대부분 이삭 레저를 선택하고 있다.
1일 남측 일보 기자가 방문한 결과 광저우의 많은 쇼핑센터가 인기를 끌었고, 객류량은 평소보다 번갈아 왔다.
사업가들이 잇달아 주제 행사로 객류를 끌어들이는'비비무기'로 적지 않은 공익성 프로젝트에 가입해 감정판, 체험패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심천
백화점 여객량이 급증하고 동문노가의 사람들이 몰려들어 쇼핑을 하러 온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쇼핑센터가 가정 소비를 둘러싸고 레저 활동에 나섰다.
동양보태는 초콜릿 테마로 전장을 배치하고 평일 흔한 찻주전자, 카메라, 장난감 비행기, 심지어 장난감 로봇까지 흔들어 초콜릿 모양으로 변신했다.
시민들은 현장에서 DIY 가 각종 초콜릿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이가 2.4m에 가까운 5.5m의 초콜렛 파도 속에서'스릴링'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지처천하로 상권의 정가광장은 4층 중정에서 3일간 계속되는 패션데이를 치렀고, 여러 유명 브랜드를 입고 있다.
복장
모델이 번갈아 등장해 많은 시민들이 발돋움했다.
이에 임박한 패션천하도 이날'허수아비 시장'을 주제로 하는 일련의 예술 활동을 펼쳤다.
6개 본토의 유명 밴드, 3개 외적 밴드는 방학 3일만에 무대에 올라 음악을 좋아하는 시민들이 패션파티를 만든다.
또 공익 활동도 쇼핑몰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천하 손잡이 낙서 왕국 이 첫 번째 원작 사랑 플러그 전시회 를 개최 해 국내 유명 플러그인, 만화가 현장 낙서, 40여 명의 신예 플러그 가 개인 작품 현장 바자 를 휴대 해 공익 기구 를 위해 하트 모금 을 했 다.
관련 링크:
실체 소매가 전기상으로 향하는 것은 필수적인 길이지? 화윤만가의 사례라면 전망이 밝지 않다.
국가통계국 데이터는 2014년 온라인소비가 전체 사회소비품보다 10%가 넘는 비중이 10위안을 넘어 100위안의 생활소비품 중 10위안이 선상 채널을 통해 이뤄졌다.
한편 에리 상담 [웨이보]에 따르면, 2014년 중국 인터넷 쇼핑몰 수는 이미 3억 6000만 명에 달해 네티즌 수량의 비중이 절반을 넘었다.
일부 핵심 품목 온라인 소비의 비율은 비교적 높은 수준이다.
아이리 컨설팅 분석사 장리에게 기자에게 3C 품목은 50%를 돌파하고 화장품과 의상이 20%를 넘어섰다. 이러한 품목으로 보면 전통선 아래 매출에 대역효과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또 인터넷 소매시장의 성장을 보면 에리 컨설팅 데이터는 앞으로 몇 년, 특히 2014 -2018년 온라인 쇼핑 복합률이 25%가량 높았고, 이 중 B2C 시장은 35%가량 높았고, 전체 온라인 쇼핑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
평균 이윤율은 1 -2개의 전통 소매업에 치명적인 타격이라고 할 수 있다.
장향리는 기존 소매업체가 전기업체를 만드는 데 있어서 기존 자원 우세를 어떻게 이용하고 싶느냐에 따라 순수한 전기상들은 사용자와 시장 각도에서 어떤 업무를 발전시키느냐를 더 많이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예를 들어 화윤만개는 전국 매장에서 가장 많은 소매업체로 국내 4800여 개의 인터넷 점포에서 어떻게 더 효율적이고 편리한 물류 배송을 어떻게 발휘할 것인지 소비자가 과연 어떤 상품의 품목이나 증가 서비스가 필요하느냐고 강조한다.
또한 전통적인 소매상들이 비교적 완벽한 루트를 갖추고 있지만, PC 와 이동단을 확장할 때, 다채널 협동발전에 직면한 문제로 선상 동가 를 취할 것인지, 선상에서 동가화되는 발전 전략을 채택하고, 기업마다 다른 현기들이 있다.
3월 말 방금 선 화윤 이만가 (e 만가) 는 유량을 뺏기 위해 5월까지 하루에 세 개의 할인이 50% 에 달하는 특가 상품을 내놓고 소비자들이 골라 구입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순수한 전기상들은 이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어떤 아이템 세일 세일, 어떤 활동도 하지 않고 좌우에서 싸우는 것이 아니라, 유량은 같은 플랫폼에 남아 있으며, 운영 원가가 비교적 낮고 영향은 크지 않다.
기존 소매가 선상과 선 아래의 관계를 잘 조정하지 않으면 가장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것은 내모이며, 즉 유량의 중량에서 가벼운 선상에서 실체 운영 원가가 높기 때문에 손실을 초래하는 것이다.
후춘재는 전통의 소매업체가 전형으로 전신으로 지역성을 겨냥하는 플랫폼을 조준할 수 있다고 건의했다.
하나는 자신의 규모의 우세를 유지할 수 있고, 둘째는 자신이 큰 위험을 무릅쓰고 남의 거래를 이용해 거래액을 확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억의 거래액을 해야 한다. 순전히 내가 한다. 투입하는 것은 매우 크다. 남의 자원을 이용하면 돈을 벌지 못하지만 손해는 바로 돈이다.
나는 원래 1년에 3 ~5억 원을 손해 보았지만 지금은 5000만 원을 손해 봤고, 2.5 ~4.5억 5천만 원을 벌었다."
그는 이처럼 비교적 적은 원가와 낮은 위험을 이용해 전기상 발전의 길목을 지키는 것이 옳은 방향임을 증명하면 승승승장구하기만 하면 된다.
독일, 미국처럼 전기상도 마찬가지로 실체점으로만 보완할 뿐 큰 손실은 없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국내 데이터 | 2014년 1분기 전국 아동복 시장 매출액 400억 위안
- 회사 뉴스 | 초록색 리넨은 영유동 의류 시장으로 추첨 대상이 되었다.
- 상장회사 | 국내 23개 방직 의류 업체 역세 자극 IPO
- 종합 데이터 | 중국 산업 용 방직품 수출 은 증속 될 것 이다
- 집 | 儿童家纺领域极少有原创产品出现
- 국내 데이터 | 中国棉花产业发展面临困境
- 사무 복장 | 직장인 의 여름 의상 룩 을 점검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면방직 업계 의 전체 정세 는 작년 동기 보다 더 어렵다
- 일본 추세 | 한계 감미로운 카리스마 감령 스타일링
- 패션 인물 | 이빙빙 룩 놀라 천인의 여름 패션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