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리핀은 방직 고단 제조업 발전을 촉진시키겠다고 주장했다.

2016/3/16 11:25:00 23

진리핀방직고급 제조업

개혁 개방 이후 중국 경제가 강력하게 성장해 명실상부한 제조업대국이 되어 세계 제2대 경제체로 일약 성장했으나 크게 강하지 않고 핵심 경쟁력 부족 등은 줄곧 중국 제조업이 사람을 비난하는 곳이고 방직업은 그 중 하나다.

진리벤 강소햇빛 지분 유한회사 회장은 밀접한 관계 업종 발전, 기업 생존 및 직업 대우 등 문제의 제안을 제기했다.

중국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방직 업계의 노동력 원가가 해마다 높아지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인구 이익이 빠르게 사라졌다.

이 변화에 대비해 국내 많은 중저단방직 업체들이 나서기 시작했고, 생산라인을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아프리카 등 일부 생산비용이 저렴한 국가로 이동하고, 반면 고단 방직 기업은 국내에 남아 있는 것도 오히려 기술 개조로 줄여 사용을 줄이고 있다.

면방직의 예를 들어 125기간에 면 방직업체 장비 수준이 끊임없이 진보되면서 만점의 용공이 점차 낮아져 100명 정도로 떨어졌고, 소수기업은 기술 개조를 통해 20명 정도 떨어졌다.

그러나 유럽의 일부 선진국들은 저축된 소수 면방업체, 만추 용업은 5명에 불과해 이렇게 큰 격차를 야기한 원인으로 유럽 기업들은 이미 자동화, 지능화 생산을 완전히 실현한 것이다.

편제 중'방직공업'135 '발전 계획'도 새로운 발전의 관건을 파악하고, 방직 산업 사슬 각 고리 수자화 제조를 추진하고 지능방직 장비 개발을 가속화하고, 지능화, 지능화 생산선, 응용 정보화 기술, 설계 개발, 생산 관리, 마케팅, 에너지 절감 수준을 높여야 한다.

제조업은 우리나라 국민경제의 중요 지주와 기초, 고단 제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중국 제조를 추진하는 데 있어서, 경제 유지 중 고속 성장, 중고 수준으로 나아가는 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고급 장비, 기업 정보화와 지능화의 개조 사업에 대한 정책을 격려하여 제조업 고단화를 추진하는 것은 한시도 늦지 않았다.

방직산업에 있어서 국가가 보탬 정책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이 산업 구조의 고단화, 장비 기술 지능화, 생산 관리정보화는 새로운 기술, 신규 공예, 신장비, 신소재, 신소재를 전면적으로 방직 산업기술 개조와 업그레이드 교체를 추진하고, 135기간 선진국의 선진 수준을 장려하여, 중국 제조 2025.

진리핀은 방직 산업의 발전을 격려하는 의견을 제정해야 하며 방직 기업의 관건 고단 장비에 합류해 《국가적 지원 발전의 중대한 기술 장비와 제품 목록 》을 참조하며 관련 산업의 발전정책을 격려하며 예를 들어 국발 》 24일 《 국무원 》 24일 》 광복산업 건강을 촉진시키는 몇몇 의견 》 국발 》 2013일 《 발전 절감 》 의 의견 》 에 관해 은발 》 은 21일 《 촉진 》

인터넷

금융 건강발전의 지도의견 등은 30퍼센트의 중앙재정 수당보다 낮지 않다.

방직 기업의 정보화와 지능화 개조 사업에 대한 국가적 장려의 산업, 제품, 기술 목록, 항목 입항, 자금 지원 등 방면에서 정책혜택을 준다.

노동 집약형 기업은 대량의 취업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으며 사회 안정

수출 외화

중요한 역할을 하다.

세정과 국정에 따르면 상당장한 시기에도 우리 국민경제의 전통적 지주 산업과 중요한 민생산업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노동 밀집형 기업의 생산 비용은 매년 상승하고 임금 인상, 오험 1금 비용 인상, 융자 원가, 토지 원가, 운송 원가 증가, 각 방면의 신규 부담은 기업 독자적으로 구매, 기업 경영 보편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기업이 어렵게 유지하면서 정부의 세수 수입은 여전히 늘고 있다.

세수 소득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부가가치세, 우리나라 부가세 세율은 17% 를 위주로, 17% 의 부가가치세세는 기업에게 현재 매우 큰 세금 압력을 형성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부가세를 실행하는 국가는 세율이 높고 낮다.

아시아태평양 주변국과 지역의 부가세 세율은 보편적으로 낮고 동맹 7개국은 평균 9.43%였다.

방직 산업을 예를 들어 동맹 회원국들은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산업

급속한 발전은 이미 우리나라 방직품 주요 경쟁국이 되었고, 거의 8% 에 가까운 가가치세 세율을 낮춰 동맹 국가 방직품 기업의 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세계 각국의 부가가치세가 보편적으로 시행되는 것은 소비형 부가가치세이고 우리나라는 주로 생산형 증가세를 실시한다.

생산형 부가가치세는 외매 고정자산이 포함된 부가가치세를 허용하지 않고 소비형 부가가치세는 일회적으로 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형 부가가치세는 중복과세를 허용하는 것은 우리나라 기업의 경우 추가 부담이 증가했다.

비교적 높은 부가세 세율과 중복징세가 존재하는 생산형 부가가치세세세세세는 우리나라의 기업을 보편적으로 세마이너스를 느끼게 한다.

노동력 원가 가 대폭 증가 에 따라 노동 밀집형 기업 노동자 임금 은 제품 생산 원가 에서 차지하는 비중 이 갈수록 높아지고 임금 지출 은 세금 지출 을 납입 세수 할인 체인 을 더 이상 부담 이 되지 못해 우리 기업 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심각하게 제약 했 다.

이에 따라 진리핀은 빠른 속도로 부가세 세율을 낮춰 직접 근로 밀집형 기업의 부담을 낮춰 우리나라 제조업이 고단화, 지능화, 지능화 전환을 촉진하고, 노동 밀집형 기업의 임금을 세금 공제로 세금 삭감,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노동밀집형 기업의 지속적인 건강발전을 촉진할 수 있도록 촉진한다.


  • 관련 읽기

의류 기업 이 직면한 문제 를 용맹히 해독 하다

특제 취재
|
2016/3/15 16:49:00
28

'희희'에 관한 수염 하나

특제 취재
|
2016/3/12 22:52:00
38

상생활 ·강사 장추림의 빠른 패션 모드

특제 취재
|
2016/3/12 22:40:00
30

조훼주: 의류 시장의 소비 수요가 바뀌고 있다

특제 취재
|
2016/2/29 20:24:00
26

삼택순도 선생과 중국 청년 기업가 엽국부 합작

특제 취재
|
2016/2/29 20:09:00
144
다음 문장을 읽다

오버사이즈 여장점 입고에는 여덟 가지 준칙이 있다

옷의 사이즈는 다른 지역도시를 결합하여 논의해야 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