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르도스 는 캐시미어 패션 을 절단 으로 삼아 ‘ 살인 ’ 패션 패션 시장 을 시도했다

2016/7/15 12:07:00 98

오르도스

젊은이를 겨냥했어

패션

복장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낡은 브랜드

오르도스

캐시미어 패션을 절단으로 삼아'살해'라는 붉은 바다를 시도했다.

지난달 14일 상장회사 오르도스 (Aldos) 는 증정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회사는 29억 위안의 캐시미어 캐시미어 의류 주업에 포함돼 26억 위안이 마케팅 경로를 확장하고 브랜드 업그레이드 건설 사업에 쓰인다.

사

전통적인 캐시미어 의상 브랜드로, 오르도스는 현재 브랜드 ‘1점을 3 ’로 상영되고 있으며, 이 중 신규 브랜드 ‘블루 ’를 신규 브랜드 ‘베르도스 ’를 선사하고 있다.

브랜드의 전형적인 분쟁에서 오르도스는 이전의 이미지를 바꾸는 것 같다.

그러나 캐시미어 룩으로 젊은이들을 겨냥한 캐시미어 패션에 직접 들어가 빠른 패션과 다를 바 없다.

오르도스 역시 공고에서 솔직하게, 캐시미어 패션 제품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소비관의 영향을 받고, 유행 트렌드 변화 속도가 빨라지고, 만약 제때에 트렌드 제품을 내놓지 못하면 회사 브랜드와 판매 실적이 불리해질 것이다.

젊은이들의 패션 시장은 이미 충분한 경쟁의 ‘홍해 ’로, 회사에서는 이 시기를 분할해 젊은이들의 캐시미어 브랜드를 어떤 고찰을 가지고 있는가? ‘역조류 ’가 앞으로 3년 300여 개의 실체점을 열어 잠재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인가? 기자는 오르도스와 여러 차례 연락했지만, 발고고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했다.

독립 의상 분석사 마강에서 보면 캐시미어 젊은 브랜드가 놓치지 않는 것이 일종의 시도였다. 이에 앞서 올도스 브랜드의 자리는 너무 넓은 문제로 해결될 수도 있다.

브랜드는 3개로 나뉜다.

전통적인 캐시미어 의상 브랜드인 오르도스는 그동안 브랜드의 정착객이 너무 넓고 전국의 단말 이미지의 차이가 비교적 크며 젊은 사람들 중 영향력이 급격히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오르도스는 상술한 증점 방안에서 브랜드를 ‘에르도스 ’ ‘오르도스 1980 ’과 ‘블루스 ’ 3브랜드로 분류하기를 바란다.

오르도스 1980은 여전히 전통적인 성숙객을 겨냥하고 있으며, ERDOS 는 신흥 중산층을 유치하기를 원했으며, 신규 브랜드 ‘ BLUE (BLUE) 는 이스라스토스 ’ 를 향한 젊은 고객 집단을 향한 브랜드다.

증정 방안에 따르면 젊은이들에게 나눠 낸 ‘블루 (BLUE)’는 “ERDOS ’ 브랜드에 집중해 소비그룹은 25세 ~40세, 브랜드의 제품은 이 소비객들의 간략하고 편안한 옷차림 요구를 만족시킨다.

전통적인 캐시미어 복장 코딩 젊은이 시장은 업계 내 시도로 꼽힌다. 캐시미어 셔츠는 젊은이들에게는 패션 패션과 단절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젊은이들의 캐시미어 의류 시장에 대한 주목 외에도 올 도스는 이번 정권에서'고가'의 개점 계획을 발표했다.

많은 의류 브랜드가 실체점, 가코드 전자상들의 배경 아래 오르도스는 이번에 모금된 자금 용도 중 하나는 새로 건설된 점포로, 건설기간은 3년, 국내 새로 개점 298개, 해외 개점 26개, 22.9억 위안을 소모할 계획이다.

또 오르도스 건설도 기획, 구체적인 조작방식은 브랜드 분해 완료된 후 국내 주류 몇 개의 전기 플랫폼에서 공식 플랫폼을 개설해 이번 정점에 따르면 비용의 예산은 1억 여 위안에 이른다.

이 밖에 브랜드 보급도 약 1억 3000만 원이 든다.

빠른 패션'단병접 '

브랜드 철점 후 젊은이들의 캐시미어 패션 업무를 겨냥해 오르도스 미래는 빠른 패션 브랜드 ‘단병접 ’을 의미한다.

오르도스 역시 공고에서 솔직하게, 캐시미어 패션 상품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소비관의 영향을 받아 트렌드 변화 속도가 빨라졌다.

따라서 트렌드 제품을 제때에 내놓지 못하면 회사 브랜드와 판매 실적이 모두 불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신설 젊은이 캐시미어 브랜드 ‘블루 (BLUE)’가 원더스 (ORDOS)’를 설립하고, 오르도스가 젊은 세대 패션에 적극적인 경쟁을 벌이고 있는 ‘홍해 ’는 젊은이들의 입맛을 최대한 빨리 충족시켜야 할 뿐 아니라 치열한 시장 경쟁도 오르도스의 젊은 브랜드에 도전했다.

실적 하락과 모금리 하락의 추세는 오르도스와 현재 브랜드를 분별할 방침이다.

2015년 연보에 따르면 오르도스의 캐시미어 패딩은 22.9억원으로 연간 2.94%, 모리율은 41.29%, 전년보다 2.24퍼센트 감소, 캐시미어 셔츠 등 양털 이율은 42.77%로 전년보다 3.18퍼센트 감소했다.

이 회사는 최근 3년간 자산부채율이 평균 68% 를 넘어 높은 재무비용을 초래한 것도 이번이 정확한 원인이다.

빠른 패션 브랜드 올 상반기 상황도 매우 낙관적이지 않다.

H &M 그룹의 세금 전 순이익이 22% 하락했고, GAP 그룹의 순매출액이 6% 하락했고, 유니폼 모회사인 신매매도 순이익 하락했다.

독립 의상 분석사 마강은 “범한 패션에 종사한다면, 오르도스는 우위를 발휘하기가 어렵지만 젊은 군체의 캐시미어 품류는 자신의 캐시미어 업무를 거울 수 있는 경험이 있어서 일종의 시도다 ”고 말했다.

그러나 젊은 소비자들은 어느 정도 캐시미어 패션을 받아들일 것인가? 시장이 답안을 내놓을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오트라이스 전선이 점차 2, 3선 도시로 번지고 있다.

패션 브랜드
|
2016/7/14 19:08:00
37

Burberrry 다음 단계는 어떻게 가요?

패션 브랜드
|
2016/7/14 18:53:00
65

정수연 자주의상 브랜드 블랙C &ECLAR 입주 I.T

패션 브랜드
|
2016/7/14 11:37:00
260

Chanel 이 프랑스 양가죽 제조 공장을 앞다투어 샀다.

패션 브랜드
|
2016/7/14 11:14:00
102

Hugo Boss 자손 자구: 화화에서 최고 50%에 달한다

패션 브랜드
|
2016/7/13 17:59: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떤 남성복 브랜드가 뉴욕 남장주 를 선보일 것이다

여성의 세계에서 유행하는 셔츠, 남자의 세계도 마찬가지다. 특히 유명 남성복 브랜드는 더욱 그렇다. 방금 열린 뉴욕 남장 주에는 남성복 브랜드가 한결같이 등장해 글로벌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