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 2대 원료의 ‘ 네가 올라간다 ’ 는 하류 폴리에스테르 실크는 “ 누구를 따라가야 한다 ” 고 말했다.
최근 몇 개 거래일 이래 에틸알코올 은 ‘ 의기양양양해 ’ 라고 할 수 있다.
선물 면은 12월 9일, 에틸알콜 선물 주력 계약 대폭 2.7% 상승, 12월 10일 주력 계약 재도 1.63% 증가, 12월 11일, 주력 계약은 484848위안, 톤 인상폭이 0.5% 올랐다.
현물면, 에틸렌 현물가격은 마찬가지로 절대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그 내판 가격은 이미 5000위안/톤의 관구 위쪽까지 높아졌고, 더욱 안전한 전기를 뛰어넘는 PTA 다.
같은 폴리에스테르 원료로 가까운 단계의 PTA 시장은 부진으로 전기 같은 ‘두루미떼’의 오만 상태로 퇴세를 더욱 넓히고, 기존 현물시장의 가격이 끊임없이 떨어지는 것은 더욱 에틸알코올에 초월했다.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상류 원료로, 왜 최근 PTA 와 에틸알콜을 뒷걸음치는가?
근본을 따지면 재고에 달려 있다!
최근 에틸알코올 현물시장이 강세를 끌어올리는 것은 주로 자신의 저재고 상태에 덕분이다.최근 항구의 날씨가 좋지 않기 때문에, 영파, 장가항 등 화동 주항구는 항구에 봉항하고, 에틸알콜 도착 연기가 계속되며, 항구의 재고가 계속 하락하고, 현물 공급은 더욱 긴장되고 있으며, 현재 50만 톤에서 가장 낮은 수준을 경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대적인 PTA 시장은 자체 장비의 하중 상승과 전기의 공급 지출, PTA 시장의 재고는 여전히 끊임없이 압박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PTA 사회 재고가 120만 톤을 넘어섰다.
상류 2대 원료의 ‘네가 나 떨어진다’는 하류 ‘주력군’ 폴리에스테르에 대한 이야기는 과연 진동력을 가져온 것일까?아니면 억압이 생기나요?
사실 최근 단계에 이르렀을 때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대부분 교착 전행으로 대폭 상승 동작이 나타나지 않았고, 큰 면적 인하 조치는 없었다.주류 공장들이 제시한 가격의 중심은 대부분 안정을 위주로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물론 실제 거래를 할 때에는 여전히 어느 정도의 상담 혜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제품의 가격은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생산판매와 재고, 이윤 면에서도 폴리에스테르 공장에 대해 ‘쓰라린 눈물’을 남기고 있다.
일
직조업체 가 대량적 인 비품 의향 을 가지고 있기 때문 에, 폴리에스테르 생산량 이 좋지 않을 것 이다
올해 하류 직조업체들에 대해 말하자면, 시세가 편약하고, 반제품 재고기업이 대부분 공장 자금의 압력이 증가하여, 직조공장은 연전 사재원의 문제에서 더욱 소심하게 보인다.중국 비단도망에 따르면 제조업체가 연말에 원료를 저장하는 조사에 따르면 거의 절반 가까운 방직자가 원료를 줄이고 15%의 방직자가 원료를 저장하지 않고 30%의 방직자가 관망하는 것을 선택하였으며 7%의 방직자는 과거 같은 사재계획을 선택했다.
하류 직조업체가 연전 원료가 보편적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일각에서는 원료 가격에 대한 우려가 있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자금 스트레스를 줄였다.최근 단계에서는 하류 시장도 수요에 따라 구매하기 때문에,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주류 생산이 좋기 때문에 대부분 5-8성 인근에서 유지하고 있으며, 거의 백행세가 거의 없다.
이
폴리에스테르 재고 압력은 완화되었지만, 동기 대비는 여전히 높은 수준이다.
12월부터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일부 장치가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 점검해 후기 12월 하순부터 1월까지 폴리에스테르 장치가 더 큰 면적의 점검 계획을 갖추고 있으며, 어느 정도 재고 압력을 완화시켰다.그러나 연전 하류 시장 매점 적극성이 높지 않아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주류 생산난이 대폭 호전돼 폴리에스테르의 재고 하락이 완화되는 데 대비 격차가 더욱 두드러졌다.중국 비단 통계 데이터를 보면 현재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전체 재고는 12-21일, 구체적인 제품에 집중되고 있다. 이 중 포이 재고는 5-10일, FDY 재고는 10-15일 인근, DTY 재고는 18-23일 정도다.
삼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적자 폭이 확대되어, FDY 가 첫째로 급격했다.
연말 전 폴리에스테르 실크 제품의 이윤 상황은 더욱 폴리에스테르 공장을 끌어당기는 심정!최근 달에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이익 공간은 더욱 압박을 받아 축수량이 심해 손실이 심해졌다.첫째는 FDY, 최근 두 달 동안 줄곧 적자 국면에 처해 왔고, 현재 150D 적자 공간은 163위안으로 증가했다.최근 몇 가지 교역일간 POY 및 DTY 제품도 FDY 발걸음을 따라 적자를 입었다. 데이터에 따르면 POY 150D가 약 110위안/톤에 가깝다. DTY 150D는 63위안에 가깝다.
11일 강절지역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거래 분위기가 높아지고 일부 공장들이 집중적으로 양을 끌어올리고, 폴리에스테르 주류 공장의 생산판매가 크게 160%-180% 부근에서 개별 생산판매가 360%, 400%에 달했다.
이에 따라 폴리에스테르 시장이 에틸알콜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겨울 열력 생활, 리랑 겨울 시리즈 신상품이 습격!
- 재경 요문 | 상장 회사 는 명예 자산 보고서 를 고관 하여 경영 브랜드 를 위로할 만하다
- 재경 요문 | 상장 소비회사 브랜드 디지털 자산 보고서
- 패션 브랜드 | BAPE X'Care Bears'연명 시리즈가 발매되며 고전 캐릭터에 융합된다.
- 회사 뉴스 | 안디스포츠 발표 재년 흑자 예고: 2019 실적 예상
- 전문가 시평 | 관세 취소 바사 수입 대폭 증가?
- 전문가 시평 | 신면 누계 가공 초과 400만 톤
- 즉시 뉴스 | Gucci 가 현 에 들어가니 그 사람들 은 사치품 을 사도 손쉽게 팔팔 이 없다
- 겉감 | 11월 중국 방직 사선, 직물 및 제품 수출 금액은 동기 대비 3.5% 하락했다
- 겉감 | 정상소는 주의를 일깨워라!PTA 기권 계약 및 업무 규칙과 시세 상표 명단 발표
- 전문가들은 우리나라 금론의 생산이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복이 화란?
- Air Jordan 1 Zoom R2T 새로운 회색 배색 신발의 첫 노출, 내년 초 만날까?
- 3부 야외에는 얼음 눈보라 운동의 포석 ‘ 동계 올림픽 주기 ’ 가 빠른 속도로 전진한다
- 글로벌 선두 니트 원단 생산 기업 덕영가새 제복 생산 라인 낙호 북류
- 공신부는 최초의 ‘공산품 녹색 설계 시범기업’, 오르도스 등 6방기업을 발표했다.
- 환항저우만 고신기술 산업벨트 발전 기획 출로, 절강은 신재료 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 고품질지수 조력방성 고품질 발전
- 2019 중국 방직 업계 산학 연구 개발전 정상 회의가 불산에서 거행되었다
- Air Jordan 1 전신연한 담뱃재 배색 시리즈 슈즈를 발표하여 고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잃어버려야 아껴!이런 방적 기업들이 사람을 이용하는 데 어떤 심법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