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는 지능 천료 & Nbsp; 센서 전자 소자를 그 안에 넣을 수 있다
스위스 파리 연방 공대 의 과학자 는 일전 에 새로운 것 을 개발했다
기술
어쩌면
센서
전도
섬유
전자 부품은 섬유처럼 일반 원단에 방직되어 있다.
일반 직물과 전자 부품을 함께 짜서 만든 스마트 원단은 전자부품의 특성을 지닌 뿐만 아니라 직접 워싱 가능합니다.
이 밖 에 그 기술 의 핵심 은 전자 소형화 · 섬유화 로 기존 에 대한 필요 가 없다
방적
직설비가 세대를 갱신하면 대규모 상업화 생산을 할 수 있다.
그동안 과학자들은 일반적인 옷감에 전자 부품을 넣고 특정한 기능을 갖기 위해, 가장 흔한 해결 방안을 재봉하는 방법으로 전자 부품을 원단에 고정시키려고 노력했다.
이런 방법으로 만들어진'전자의상'의 단점은 직접 워싱을 할 수 없다.
또한 제작에서도 수공조작으로만 진행될 수 있으며 대규모 상업화 생산에 편리하지 않아 이런 의상 원가가 높았다.
취리세 연방공학원은 컴퓨터 실험실을 착용할 수 있는 과학자들이 개발한 이 기술은 플라스틱 섬유를 소형화된 전자부품에 부착해 특수한 재료와 구조를 통해 대량의 미형집성 전기로 연결되어 있다.
방직 원료에는 대량의 전자소품이 담겨 있지만 이 지능 원단은 겉모습에서 보통직물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것으로 만들어진 옷도 편하게 접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지능복은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괴이하지 않다.
또한 직물 중 전자소품은 모두 비닐봉본을 거쳐 만들어진 옷감도 물에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다.
현재 이 기술이 만들어진 방직물의 구조는 주로 띠로 되어 있지만 연구원들은 최종 지능 원단이 임의의 자재와 제작의 수요를 잘 만족시키기를 바란다.
연구진은 이 기술을 통해 이미 두 가지 샘플을 제작했다: 테이프를 통해 LED (발광 다이오드) 를 통해 환경온도와 습도를 나타내는 식탁보를 나타냈다. 수시로 인체 체온의 조끼를 측정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 담당자 크닉닉은 미래에 매우 광범위한 응용 전경: 심율 감지감 센서를 가진 혼합직물은 부상을 돕는 선수들의 안전한 회복 훈련을 돕고 응급원과 소방관 및 환경을 제시할 수 있는 정보와 모니터와 키보드를 옷에 모아 컴퓨터를 편하게 입을 수 있게 한다.
다음 단계는 스마트 직물의 전원 공급 문제를 해결하고 지능직물의 공간을 더 넓힐 계획이다.
- 관련 읽기
- 温州吉尔达鞋业招商
- 2010 가을 겨울, 하이힐과 의상이 가장 In?
- 9월 17일 PTA 일평: 하위 수요 완화 & Nbsp; PTA 소폭 감소
- 세계 면 섬유 오염과 점성 조사 & Nbsp; 형세는 낙관적이지 않다
- 중재 선물: 멀티톱 & Nbsp; 79001선 PTA 진동 반복
- 광저우 가방 가방 핸드백 전시회 는 2010년 11월 광저우 파 에서 열린다
- 정 면 선물: 9월 17일 축량 돌파 & Nbsp; 공두궤퇴
- 전통 기업 인터넷 마케팅이 심각하다 "칼슘 부족"
- 일본관에서'자초 '패션쇼
- 외국 인사들은 마침내 중국에서 큰 신발을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