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하면 상상할 수 없다.
이 3은 기업 내부 공채를 통해 한 해 해마다 생산 일선 인원 경쟁을 통해 마케팅 직위에 올라섰다. 3개월간의 마케팅 학습 훈련을 거쳐 이 3은 모 성 지역의 업무에 배치되어 이 성 제품의 판매를 구체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성구에 온 지 3개월 만에 이삼이 한 가지 업무를 접수하는 것은 바로 기업 주요 책임자가 성 지역으로 와서 함께 접대하는 것이다.
필자는 다행히 이 성 지역에 와서, 전체 과정을 느끼게 되었다.
기업 책임자와 함께 와서 다른 6명의 기업들이 고관하고 있지만 이번 업무와 관계는 없다.
관례 에 따라 기업 책임자 가 돌아가 현지 지역 이다
마케팅
책임자는 모두 현지의 토산물을 좀 살 것이다.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지만 이삼이 먼저 구입한 두 상자를 모두 여덟 박스 오리알 두 박스, 두 박스를 모두 육합 종자 여섯 박스 현지 오리.
가는 날 밤, 기업 책임자는 다른 기업을 초대했다.
다른 사람의 생각을 피하기 위해, 지역 책임자는 이3까지 선물을 공항에 보냈고, 이3은 그들이 식사를 하기 전에 호텔방 안의 물건을 운반할 것을 요구하고, 함께 공항에 먼저 도착하기 위해, 선물품을 탁송하는 것을 피하고, 다른 기업들은 피해야 한다.
고관
생각이 있다.
술집 8순회, 시간이 8시가 다가올 때, 구역 담당자는 대당에 도착해 공항으로 갈 계획이지만, 방을 잘 정리 못했습니다.
그래서 얼른 이삼수를 외치자.
본대에 가서 결산하면 이 5성급 호텔 영수증 프린터가 고장난 것을 발견한다.
한동안 교섭한 후 기업 책임자와 기업의 고관은 이미 식사를 마치고 큰집에 갔다.
구역 책임자는 서둘러 결정을 내리고, 지나면 영수증을 보충해서 급히 출발하였다.
공항 가는 길에, 구역 담당자는 이삼상자에게 물었다. "오리 오므 박스 두 박스 포장으로 묶었나요?"
이삼은 "안 찔렸어요. 그런데 오리알 두 개를 뜯었어요."
이때 구역 책임자는 화를 내려고 하더니 “어떻게 뜯을 수 있겠어? 전에 공항에 먼저 보관하라고 한 것은 탁송을 위한 것이다.
공항에서 어떻게 부치는 거야? 포장이 잘 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탁송합니까? 상자를 뜯고 한 상자로 변해?
그러자 구역 책임자는 “ 봐라, 우리가 마케팅하는 것은 능동적인 능동적이다.
일과 일을 앞세워야 할 때가 많다.
수동적인 일이 아니다.
모든 것을 알려줄 수 없다. 나도 말할 수 없다."
이 삼은 미적지근하게 한 마디 말했다. “내가 보기에는 내가 분해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삼심의 이상은, 나는 모든 사람에게 주는 줄 알았는데, 자연히 한 몫은 없다.
구역 책임자가 더 화를 냈다. "내가 어떻게 모든 것을 다 접대할 수 있겠어? 마케팅은 우리가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해야 해! 됐어, 공항에서 우리가 다시 포장을 할 거야."
도중에 모두 침묵을 유지한다.{page u break}
공항에 도착하면 빨리 포장해라.
아쉬운 것은 포장 과정에서 기업 담당자 및 기타 기업의 고관도 왔고 모두 눈에 띈다.
현지로 돌아와 기업 책임자는 선물을 모두 열어 다른 기업에게 고관으로 나누어 주면, 자연히 부족할 것이다.
본래 기업 책임자에게 보내준 사람은 결국 없다.
만약 구역 마케팅 담당자가 최종 결과를 알게 된다면 속이 틀림없이 시들할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마케팅 인원 업무 사례이다.
마케팅
인원이 중요한 일이 바로 공관이다. 그중에 한턱 내는 선물은 적지 않다.
어떻게 접대를 잘 하는 것은 어려운 문제이다.
특히 선물을 보내는 것은 학문이다.
왜 이삼은 마케팅 업무에 주관적인 능동성이 강하지 않느냐? 장기간 생산작업하는 습관 외에도 중요한 원인은 개인적 개성이다.
그 다음은 이런 일에 대해 다음 번에도 마찬가지로, 이 3번은 상자를 담았는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다면 또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아마도, 아마 그렇지 않을 것이다.
상황이 달라서 방법이 또 달라졌다.
셋째, 이 3에겐 집결산 전에 이 일을 먼저 해야 한다.
통지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사실 많은 일들은 종말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업무 내용을 분해해 끊임없이 다른 상황을 생각해야 한다.
특히 상황이 불명확한 일은 일반적으로 먼저 앞당겨야 하며, 대체로 하는 것이 좋다.
만약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의 전화를 들고 당신의 상급자와 소통하십시오.
넷째, 자신이 가장한 오리알을 뜯었다고 생각할 때, 네가 이 결정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자신이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할 때 전화를 들고 당신의 주관 상담을 받으십시오. 혹은 이전에 경험 선배가 있다면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십시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일할 때 문제가 생기는 근본적인 원인이 있지만,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모두 당연한 것을 깨닫고 있는 것일까? 사실, 이러한 잠재의식적 행위는 특히 자신이 새로운 환경에 익숙하지 않으므로 절대 당연치 않다.
예를 들어 두라라라의 승진기 드라마가 방송되는 가운데 두라라라는 한 번 공항에 가서 전문가의 몸이 불편해 병원으로 옮겨갔다.
결국 상급 주관이 맡은 신상품 발표회가 진행되지 않았다.
두라라라는 당연히 전문가의 건강이 무엇보다 높다고 생각하는 이유다.
문제는 그 처리 방식이 아니라, 제때에 그녀의 상급자에게 상황을 설명하지 않고 뒤로는 처리할 수 없는 수동적인 국면이 있다는 점이다.
다섯째, 신인으로서 새로운 환경에 접어들어 공부할 것이 많다.
마찬가지로 팀워크와 충돌이 이런 단계에 있어서 중요한 일은 제때에 소통하는 것이다.
당신의 생각은 좋지만 팀문화와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소통은 불일치를 해결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여섯 번째, 당신의 상사가 일하는 스타일을 알고, 많은 신인이나 새로운 부문에 가는 사람들이 공부해야 할 곳이다.
- 관련 읽기
- 직원 | 청두는 구두류 제품 등 4개 국가급 질량 검사센터를 건설할 것이다
- 패션 포스터 | 보인슈즈 패셔니스타의 금전
- 세계 시각 | 아디사 는 중국 체육 대표단 베이징 올림픽 수상복 을 발표했다
- 기업 정보 | 百丽国际7月17日股票价格走势
- | 特步国际7月17日股票价格走势
- 기업 정보 | 중국 동향 7월 17일 주식 가격 추세
- 기업 정보 | 체육 7월 17일 주식 가격 동향
- 기업 정보 | 이녕 7월 17일 주식 가격 추세
- 기업 정보 | 오강 올림픽 예절 장비 가 베이징 을 선보였다
- 기업 정보 | 변환 으로 해독 해 본 것 은 유행 을 따르는 것 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