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타가 곧 & Nbsp; 구두상 사장은 밤새도록 잠을 자지 못한다.

2011/12/22 10:38:00 22

산타화 상사

2011년 성탄절, 설날, 한 달도 안 된다.이 시간에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돈을 쓰는 데 가장 집중할 때, 먹을 것, 쓰는 것, 입는 것, 노는 것....예년과 비교하면 올해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은 높았다물가가져오다두려움이런 상황에서 돈을 절약할까, 아니면 돈을 절약할 것인가? 이와 함께 연속적인 명절은 일찌감치 구두장수가 금전을 빼앗는 무기가 되었고, 호주머니를 팽팽 치게 할 수 있는 해는 한 달에 매달려 고생을 했지만, 경제가 지속되는 불황에 따라 몇 명의 상가 사장이 고침을 할 수 있다.


인플레이션 배경 아래에서 은행은 금융 근원을 촉진하기 시작하였다확장온주 사장들이'4조억'의 미몽에서 놀라 깨자 민간 대출은 이미 많은 온주 사장이 발을 들여놓을 수 없는 강호가 되었다.외부에서도 이런 민간 고리대출을 압도하고 온주 사장의 마지막 볏짚을 압도하고 있지만 온주 방흥담보유한 회사 회장 방블린 직언에 온주 사장은 “민간 대출에 의해 압박된 것이 아니다 ”며 “어떤 것이 빌린 것일까? 모두 자발적인 것이다 ——당장 죽지 않고 천천히 죽게 됐다 ”고 말했다.이런 배경은 또 몇 명의 중소기업 사장이 설날을 맞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다.


다행히 새해를 보낼 수 있어도 구두업체 사장은 또 수백 명의 직원의 연말상으로, 은행 대출이 비교적 어려워서 민간 대출 이자가 너무 높아 구두기업주들은 돈을 낼 돈이 없다.국내외 결제 시간의 차이 때문에 일부 주문금은 아직 다 받지 못했기 때문에 설날 이 돈을 통해서만 공급업체와 상의해야 착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돈"은 이미 신발 공장 사장이 매일 전화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한 글자가 되었다.이 글자의 다음 정의를 하려면 99.99%의 신발 공장 사장이 크게 “ 현금을 요구해! ” 라고 대답할 것이다. 만약 이 글자에 기한을 더하려면 100% 신발 공장 사장이 “ 곧 ” 라고 말했다.


2011년 신발 사업에 대해 매우 평범하지 않은 한 해였다. 올해는 국가 금융 긴축 정책의 영향을 받아 장기간 대외무역화 기업이 특히 중소구두 기업의 융자 난제는 근본 완화되지 못했다. 대부분의 신발 기업이 반영되고 있다.대출조건이 더욱 가혹해지고, 대외무역화 기업은 융자, 물류, 세금 비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사실 중소화 기업은 실업경영을 근본으로 꽉 잡고 실체경제에 의지해 자체를 구축하는 '입업의 근본'을 계속해야 한다.기업의 경영자도 반드시 유혹을 이겨내고 오래 볼 수 있고, 글로벌 500대 기업, 수많은 전승수 수재된 백년 노점, 비투기성 업종의 근본은 아니다. 모두 비투기성 때문에 오래 지속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시장 환경이 한층 더 조정되면서 중소화 기업이 자금의 합리적 투향을 실현해야 한다.실업 경영의 기초에 자금을 업종 경쟁력 분야에 투입해 기술 혁신, 제품 혁신, 관리 혁신 등등, 이런 것만이 진정한 기업의 발전을 위한 전면적인 조력으로 기업의 안정과 지속적인 발전을 돕는 데 도움이 된다.온주기업의 주우인 한 친구는 자신의 제품을 높이고 기술을 혁신하고 대량의 자금을 개발하고 혁신을 추진하는 것이다.전체적인 외부 환경이 점차 악화되었지만, 그 제품의 혁신과 향상 때문에 더 많은 외부 주문을 얻어 받았다.금융 위기이번 신용대출 위기는 매우 미미하다.
 

  • 관련 읽기

어떻게 대변인을 선택합니까

추천
|
2011/12/22 9:54:00
7

어떻게 아이를 위해 외국 브랜드의 어린이 신발을 구매합니까

추천
|
2011/12/22 9:49:00
22

温州鞋企出口攻坚战是否还将持续?

추천
|
2011/12/22 9:24:00
17

신발 기업은 대리상 & Nbsp; 미회수

추천
|
2011/12/21 16:06:00
29

要安全不要美丽  雪地靴墨镜交通事故的制造者

추천
|
2011/12/21 9:23: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명가 관찰: 구시'를 꺼릴 필요가 없다

자본 시장은 ‘ 구출 ’ 이 필요 없다. 사실 위명제, 어떤 시장이 일정 궤적을 발전시킬 때, 모두 정책의 조정을 받게 될 것이다. 해외 시장은 2008년 금융해일 이후 ‘ 구시 ’ 정책이 지속되고 있으며, 국내 부동산 시장은 ‘ 평정 ’ 정책을 억제하는 정책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운행 궤적이 과다를 넘을 때까지의 경로를 벗어나고 있다